ㄹㅇ 주관주의임 아~~~~~주 주관주의 목소리가 같다는 건 아닌데 분위기랑 그 끝음처리라고 해야하나 부르는 창법이라고 해야하나 음알못... 여튼 그게 이여... 네... 제 생각임니다... 지나가주세요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ㄹㅇ 주관주의임 아~~~~~주 주관주의 목소리가 같다는 건 아닌데 분위기랑 그 끝음처리라고 해야하나 부르는 창법이라고 해야하나 음알못... 여튼 그게 이여... 네... 제 생각임니다... 지나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