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13인 버전에서 시간과 함께 우린 닮아가 결국엔 하나가 될 우릴 봐 호시 파트에서 여기로 넘어가는 거 듣고 진짜 감탄했음 곡 전체에도 둘 목소리가 포인트 되고 잘 어울리는데 둘 목소리 합도 좋은 거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하이라이트 13인 버전에서 시간과 함께 우린 닮아가 결국엔 하나가 될 우릴 봐 호시 파트에서 여기로 넘어가는 거 듣고 진짜 감탄했음 곡 전체에도 둘 목소리가 포인트 되고 잘 어울리는데 둘 목소리 합도 좋은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