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 지금도 대박이지만 정상 찍는 거 보고싶음 넘나 응원해서 다 도와주고 싶어 뭐 투표하는 거나 이런 거 있음 나 불러!!!!!!!! 이 둘 내가 무조건 응원할게!!!!!!! 대박나서 둘이 대상 받아라!!!!!!!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뭐 지금도 대박이지만 정상 찍는 거 보고싶음 넘나 응원해서 다 도와주고 싶어 뭐 투표하는 거나 이런 거 있음 나 불러!!!!!!!! 이 둘 내가 무조건 응원할게!!!!!!! 대박나서 둘이 대상 받아라!!!!!!!
|
|
세븐틴 대박이다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