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멤버들 자리로 돌아올 때마다 한 명 한 명 빠짐 없이 인사해준 잊지 못할 아이들ㅠㅠㅠㅠ 많이 서럽고 그랬는데 애들한테 깍듯이 대해줘서 진짜 세븐틴한테 너무 고마움 무조건 잘 될거야 지금보다 더더더더더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우리 멤버들 자리로 돌아올 때마다 한 명 한 명 빠짐 없이 인사해준 잊지 못할 아이들ㅠㅠㅠㅠ 많이 서럽고 그랬는데 애들한테 깍듯이 대해줘서 진짜 세븐틴한테 너무 고마움 무조건 잘 될거야 지금보다 더더더더더
|
|
세븐틴 대박이다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