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9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우리 멤버들 자리로 돌아올 때마다 한 명 한 명 빠짐 없이 인사해준 잊지 못할 아이들ㅠㅠㅠㅠ 

 

많이 서럽고 그랬는데 애들한테 깍듯이 대해줘서 진짜 세븐틴한테 너무 고마움 

 

무조건 잘 될거야 지금보다 더더더더더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ㅜㅜ 봉이가 감동받고 간다 너익 본진 누구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헤에에ㅔ. ㅠㅜㅜㅜㅜㅜㅜ 찬열 우지 친목 떴을때 오열했눈데 ㅠㅠㅜㅜㅜㅜ 엑소분들 좋다느우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징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봉도 애들 상 받을 때 한명 씩 악수해주고 축하해줘서 너무 고마웟어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징이군ㄴ요ㅠㅠㅠㅠ 저도 엑소랑 징들 짱돟아합니더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군지 알겠어 익이 본진도 앞으로 계속 더더 잘될거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김에 친목 친목 ㅅㅊ ㅅㅊ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ㅜㅡㅜ 엑소는 더더더더더더더잘될거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징이구나ㅜㅠㅠㅠㅠㅠㅠㅠ우리애들 예뻐해줘서 고마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이구나 ㅠㅠㅠㅠ난 그저 엑소님들이 아낀다 언급해줬을 때 놀랐ㅇ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징이구나ㅠㅠㅠ 엑소님 이번 컴백 안봐도 최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징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 좋게 봐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곧 엑소 컴백한다는데 더 대박나라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1시에 위버스 폼림 대신해주실분 ㅠㅠ
10:49 l 조회 1
걍 동태남돌 팬들한텐 아무 타격없다
10:49 l 조회 2
난 영원히 주스 이런 것만 마심
10:48 l 조회 3
아니 근데 팬 어쩌라고......1
10:48 l 조회 15
ㅅㅈㅎ 팬싸보다 호빠가는게 더 낫지않나1
10:48 l 조회 4
근데 팬들이 계속 쉴드쳐주면 저게 반복될거아냐
10:48 l 조회 8
왜 컴백을 해도 행복하지않지
10:48 l 조회 7
뭔 넴드가 나서래ㅋㅋㅋㅋㅋㅋㅋㅋ3
10:48 l 조회 27
예전 남친 반포자이 산다고 구라쳤던거 생각난다...4
10:47 l 조회 47
ㅁㄹㅅㅋㅉ 걔는 ㄹㅇㅈ한테 관심 정말 많아보임2
10:46 l 조회 89
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4
10:46 l 조회 48
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5
10:46 l 조회 39
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6
10:46 l 조회 64
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
10:46 l 조회 13
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4
10:45 l 조회 35
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2
10:45 l 조회 65
걍 동태남돌을 패시오5
10:45 l 조회 89
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
10:45 l 조회 18
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2
10:44 l 조회 19
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
10:4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