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아이콘 바비랑 구준회밖에 잘 몰랐는데 와 진짜 에바 너무 엄청 소름돋아... 남자 두 명 가성이 왜 저리 쫙쫙 올라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입부 누구야??? 개 쩐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