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말랐는데 살은 점점빠져서 걱정되서 죽겠는데 찍는 광고마다 수납당하고 차별당하는것같아서 맘아프다고 혼자 동떨어져서 화보찍는 민현이 생각하니까 속상해서 죽을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