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들어올때도 배에서 잠만잤잖아...노를젓네 이제....서노 브이앱좋기는 한데 많이 낯설다....큡덕이라 큐브 오래팠는데 이런거 처음인거같음....아무리 패고 또패도 안들어먹더니....워....아무튼 하트 폭격기 납신다 손가락부러지는 한이있어도 하트누를게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물들어올때도 배에서 잠만잤잖아...노를젓네 이제....서노 브이앱좋기는 한데 많이 낯설다....큡덕이라 큐브 오래팠는데 이런거 처음인거같음....아무리 패고 또패도 안들어먹더니....워....아무튼 하트 폭격기 납신다 손가락부러지는 한이있어도 하트누를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