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2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딱 그 데뷔 때 인원만 좋아하고 그냥 난 씨엘씨 그 멤버들이 좋아서 덕질을 시작했고 멤버 새로 들어온다고 했을 때 프듀도 안보고 큐브란 회사 처음이고 애당초 관심도 없었으니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새 멤버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한다는 게 꼭 의무인가? 생각하면서 너무 머릿속이 혼란스럽고 새 멤버 팬들도 기존에 팬들도 서로 씨엘씨에 합류하는 걸 각자마다의 이유로 못마땅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있었으니깐 중간에 끼인 애들도 어지간히 욕들어먹고 치기 당하고 심리적으로 진짜 힘들었는데 ..ㅋㅋ 아직도 난 새 멤버들에 대해서 아는게 많이 없고 다섯명처럼 크진 않지만 애정이 가기 시작하는 거 같아 확실히 우리 애들 착하지만 은빈이랑 엘키도 정말 착해 공카에 글쓰는거만 봐도 그래 팬들 생각하는게 정말 잘 느껴지고 애들도 잘 챙겨주고 친한 거 느껴지지만 또 그 막둥이들도 잘 스며들려고 노력하고 자연스럽게 섞이고 열심히 하는 게 느껴지니깐 기분이 좋다 하루가 멀다하고 투샷 쓰리샷 단체샷 올라오고 서로서로 어디어디 다녀오고 후기 남겨주고 셀카 찍고 하는 그 풋풋한 모습들 자체가 넘나 내 맘을 훈훈하게 만들어ㅠㅠ.. 사랑스러운 칯둥들
대표 사진
익인1
쎌씨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은빈이 덕질하다가 합류한다고 했을 때 걱정많이했는데 애들 넘 착해서 잘해줘서 진짜 넘 거마웠다 ㅠㅠㅠ 지금은 올팬체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합류한다고 했을 때 솔직히 새멤버팬들 입장도 이해했기 때문에 저 감정들을 다 아는데 기존 멤버들도 그렇고 은빈이도 그렇고 너무 서로 잘 지내고 잘 스며들고 이게 잘 느껴지니깐 진짜 그냥 걱정할 것도 없고 마음 자체가 따뜻해졌달까..너무 좋아..ㅠㅠ 올팬된 은빈맘께 박수!!! 짝짝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이 연생을 같이 했어서 그런지 중간에 합류했어도 친한게 그룹으로 활동이 자연스러운거같음ㅠㅠ
나도 초반에는 쓰니랑 비슷했는데 그룹 이미지랑도 잘 맞고 애들이랑도 잘 지내서ㅜㅠㅠㅠㅠㅠㅠㅠㅠ놀러도 다니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뻐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걱정할 것도 없이 너무 잘 지내서 .. 오늘도 글 올라온 거 보는데 맘이 너무나 보들보들해지는 그런 것 ...ㅠㅠ 처음엔 이 상황 자체가 처음이고 받아들이는 게 맞다고 생각하길 강요하는 분위기 자체도 부담스럽고 싫었는데 지금은 그냥 다 같이 있는 거만으로 풋풋하고 훈훈하고 사랑스럽고 .. 한거 보면 이미 그 마음 다 밀어내고 내가 사랑하고 있는 거 같아 일곱명 전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씨엘씨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듀때부터 은빈이팬이었는데 애기가 어리고 그래도 언니들은 무대경험도 많고 기죽지않을까했는데 진짜 애들 볼때마다 은빈이고 엘키고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거 보고 그런 걱정 왜 했나 싶더라...착한애들ㅠㅠㅠ우리 어덕행덕하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 파딱들은 고소 안무섭나 요즘 여연 인플들한테 개나댐
23:40 l 조회 1
#아놀자 해시 보는데 너무 슬프다... ㅠㅠ
23:40 l 조회 1
나도 미국에서 11년살았는데 몰랐는데
23:39 l 조회 1
일앨나왔을때 음원성적괜찮은지 보려면 어떤걸 봐야해
23:39 l 조회 1
이분 좀 고양이상 느낌 아니니?
23:39 l 조회 1
향수 광고 좋다
23:39 l 조회 8
서원 제발 소윤으로 틀어라
23:39 l 조회 8
OnAir 근데 내가 국어를 못해서 그러는데 우열 마지막에 유경이랑 말한게2
23:39 l 조회 25
지디네 우디 여친 왤케 이쁨…1
23:38 l 조회 37
ㅁㅋ 랑 같이있던 외국인들은 외부촬영팀이야??3
23:38 l 조회 12
OnAir 아니 근데 우열 말 머선 뜻이야
23:38 l 조회 44
우리 씨피 페어화보 하나만 제발
23:38 l 조회 7
윈터네 강아 진짜 귀엽다
23:37 l 조회 40
OnAir 우유경 밀엇는데 하차다8
23:37 l 조회 84
마운자로 부작용인가? 사람이 좀 아파보이게 살 빠짐 그 무한도전 정준하처럼7
23:36 l 조회 52
김민재랑 이강인 묶는 건 축알못임?4
23:36 l 조회 43
그 펫샵으로 빼박이라 까던거 ㅌㅇㅌ에서도 그랫어..?8
23:36 l 조회 72
애들아 잠안올때 이거 들어봐 바로 골아떨어짐 ㅋㅋㅋㅋㅋ4
23:36 l 조회 21
같은엠벼덕메 답답 1
23:36 l 조회 16
국내선예매 우리판 해외팬들도 발작버튼이던데ㅋㅋ
23: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