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본진이 트위터 계정이 있었는데 어느 갤에서 내본진 허위루머를 퍼뜨려서 엄청나게 공격하고 본진이 트위터로 해명하니까 그걸 또 해명하고있냐면서 엄청 조롱하고 또 공격하고 이걸 반복했는데 결국 우리애가 너무 상처받아서 트위터 계정을 없애버렸어 팬들 진짜 너무 속상해하고 다시 트위터 만들어주기를 기다리면서 그 없어진 계정 아이디는 당연히 우리애꺼라고 생각하고 팬들 다 약속처럼 아무도 안썼단말야 근데 오늘 어떤 외국인팬이 그 아이디로 가입해놓고 엄청 괴기스러운 영상 하나 올려놈.... 너무 화난다 진짜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