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네인것 같음 노래 잘 뽑고 일 잘함 조금 느린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청하 배려해주고 아껴주는게 보임 같이 덕질하는 기분ㅋㅋㅋㅋㅋㅋ 뭐 올릴때 꼭 청하시에 올리고 멘트들 ㄹㅇ덕후같아서 너무 웃김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청하네인것 같음 노래 잘 뽑고 일 잘함 조금 느린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청하 배려해주고 아껴주는게 보임 같이 덕질하는 기분ㅋㅋㅋㅋㅋㅋ 뭐 올릴때 꼭 청하시에 올리고 멘트들 ㄹㅇ덕후같아서 너무 웃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