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마들 중에 탑시드 먹을려고 일부러 신인그룹 쪽으로 빠지는 홈마도 많다고 들음.. 그리고 프듀판에서는 홈마 사진이 좀 많이 추대? 받아서 남돌판보다 더 부둥부둥 한다해야 하나? 그런게 좀 많았어서 그냥 그런것 땜에 넘어간 사람도 있을 것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홈마들 중에 탑시드 먹을려고 일부러 신인그룹 쪽으로 빠지는 홈마도 많다고 들음.. 그리고 프듀판에서는 홈마 사진이 좀 많이 추대? 받아서 남돌판보다 더 부둥부둥 한다해야 하나? 그런게 좀 많았어서 그냥 그런것 땜에 넘어간 사람도 있을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