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판에서 끝까지 찍은거잖아 ㅇㅇ.. 프듀판은 고나리 진짜 더 심함 경연때는 아예 사진찍는 사람 꼬지르면 다음 경연 티켓 준다고 하거나 그런식으로 혜택 준다고 하면서 사람들 꼬드겨서 실제로 홈마들 엄청 잡혀나감 이것뿐만이 아니라 진짜 심하게 잡고 이번 콘서트때도 홈마들 몇십명은 퇴장 당했을껄 거의 서바이벌인 프듀판에서 처음부처 끝까지 사진찍으면서 중간중간 프리뷰 까지 올린다는게 진짜 여간 대단한일이 아니라는거임 투명망토 쓰고 찍는거 아니냐 하는 말이 나올정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