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도 잘춤... 데뷔초에도 잘 춘 건 알았는데 지금처럼 깔끔하고 기술? 쓰고 이런 건 없었던 걸로 기억했는데 진짜 동작도 커지고 딱 끊는 부분은 확실하게 끊고 하는 거 진짜 춤 잘춘다ㅠ 섀도우 노래도 좋아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춤도 잘춤... 데뷔초에도 잘 춘 건 알았는데 지금처럼 깔끔하고 기술? 쓰고 이런 건 없었던 걸로 기억했는데 진짜 동작도 커지고 딱 끊는 부분은 확실하게 끊고 하는 거 진짜 춤 잘춘다ㅠ 섀도우 노래도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