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를 안봐서 워너원 사실 잘 모르고 뉴이스트 알게 돼서 덕질 시작하려는데 프듀 본 내 동기가 어떻게 워너원 같이 안파냐고 뭐라 함 황민현 있는 그룹이니 당연히 같이 파야하는 거 아니냐고... 한 명이 좋다고 워너원 몇명이지 쨌든 그 그룹 전부 팔 수는 없는 거 아닌가..? 어째 쟤땜시 없던 반감도 들 지경임 아 연락 받지 말까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프듀를 안봐서 워너원 사실 잘 모르고 뉴이스트 알게 돼서 덕질 시작하려는데 프듀 본 내 동기가 어떻게 워너원 같이 안파냐고 뭐라 함 황민현 있는 그룹이니 당연히 같이 파야하는 거 아니냐고... 한 명이 좋다고 워너원 몇명이지 쨌든 그 그룹 전부 팔 수는 없는 거 아닌가..? 어째 쟤땜시 없던 반감도 들 지경임 아 연락 받지 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