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7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이유도 같이 적어주라ㅠㅠ 아 공방 못뛰는데 선예매가 너무 탐나...
대표 사진
익인1
했어 최애 보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민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애 볼려고 했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했어 콘서트가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함 우리애보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고민중....... 미치겠다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ㄴㄴ 오프못뛰어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햇음 콘서트 가야대 선예매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명파는데 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해서 후회하는것보단 천배만배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안함 어차피 지방 살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했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했엉 무슨 미공개 포카 그런 거라도 쥬겠지 콘서트 선예매도 혹시 몰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함 부산살아서 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했음 나 오프뛰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했당 내 최애의 워너원 활동에서 첨이자 마지막 공식이라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했엉 콘서트가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콘서트 선예매! 최애보러가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한명만 파는 데 함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프 할건지 안할건지로 결정해! 난 안방수니라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했어..콘서트 때문에 했어..워너원 콘서트 갈려고..콘서트만 아니었으면 안했어..최애봐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최애 하나볼려고....했어...크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했어 오프뛰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브랜뉴맘인데 걍 했어ㅋㅋㅋㅋㅋㅋ 모르게따 나둥 일단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명 파는데 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워너원은 어차피 1년반짜리니까 내 최애 인생에서 한번밖에 없는 조합이라는 생각으로 하게 되더라 ㅎ... 콘서트 선예매 등등 혜택도 있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함 지방이라 공방 못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최애뿐인데 함ㅋㅋㅋ지방이지만 콘서트가려구..한번밖에 못하는거라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최애보려고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했음 한번뿐인 기회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민중...그래도 최애 생각하면 해야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했어 공방뛰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했어 오프 뛸 수 있으면 뛸려고 그리고 처음이자 마지막이라 기념으로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최애 때문에 했어~~팬서비스도 좋고 해서 꼭 가야함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했어 콘서투 간다는 보장도없어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최애 른씨피 중에서도 유독 씨피러들이 쌈꾼 많은 곳 있음?
19:57 l 조회 1
갑자기 코어 직행 열차 탄 기분이야
19:57 l 조회 22
강다니엘 포토북 필카 너무좋다
19:56 l 조회 6
빅뱅 추가콘 가능성은 0이겠지1
19:56 l 조회 9
E10 vs N9
19:56 l 조회 12
진짜 구독자 애칭 지어주는 팬이 있어?
19:56 l 조회 10
원빈 스키즈 현진 비슷하다
19:56 l 조회 30
빅뱅콘 고양 이 자리 시제석으로 풀까?1
19:56 l 조회 28
음방 1위는 횟수 제한이 있나?4
19:55 l 조회 21
라이즈 소희 이거 언제 무슨 영상임??????1
19:55 l 조회 46
담주 엠카도 핌릿캣 1위 유력후보겠네1
19:55 l 조회 65
내돌은 10~11월에 자주 컴백해서 엠카 1위를 못함2
19:55 l 조회 63
그래도…. 설마 진짜 내 자리가 하나도 없을까………………………… 1
19:55 l 조회 21
요즘 트위터 스팸 디엠 덜 오지않아?
19:55 l 조회 7
핌릿캣 1등햇어????4
19:55 l 조회 38
엠카 방점이나 좀 일관되게 했으면1
19:55 l 조회 68
라이쥬 어떻게 안 좋아하겠니..1
19:55 l 조회 38
난 인가보다 엠카가 빡세더라
19:55 l 조회 32
난 라이즈가 너무 좋아2
19:55 l 조회 33 l 추천 1
원비나...담에는 꼭 1위 하자ㅜㅜㅜ3
19:54 l 조회 9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