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7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9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많이 충격..
대표 사진
익인1
노래를 아예 안하는 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리 안들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불러서 그럼.. 랩만 하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명은 아예 노래를 안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이아는 걍 음방만 봐도 티나던데 ,, 너무 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아 데뷔때도 그 나간 멤버 빼고 노래 아예 안해서 말 많았었던 기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랩만 들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희현 빼고 다 안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채연이 노래하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애 목소리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라리 사전녹음을 하는게 나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놀랐어... 처음 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처음 봤는데 노래를 안하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들어봐 똑같은 날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이거 들어보니까 잘하는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은채가 확실히 잘하는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건 사전녹음한거 아냐...? 저건 생방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얘넨이런게한번이아니라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구??유스케나올정도면 라이브생각했어야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익인인데...누군지 알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이 맞다면 .. 그건 멤버가 전체적으로 잘 못했던 게 아녔지 않나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어폰 고장난줄... 나 이어폰키고 재생했는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다이아 자체가 라이브가 되게 많이 약 해 그래서 주은이랑 솜이 넌거라고 들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영상에서 그 친구들도 노래 안부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제대로 된 건 몰라 근데 주은 솜이가 노래멤인건 알고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댄스팀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목소리 들리는게 기희현이랑 유니스 은진밖에 없네 주은이도 조금 들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보컬 강화한다고 새멤 넣었는데 어떻게 새멤들도 노래를 못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 은채인가? 다른 영상에서 항상 잘하던데 그리고 기희현 옛날에 음방에서 봤는데 라이브 제일 열심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근데 어떤멤버분보면 아예안부르던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걍 립싱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진짜 대박이다 와..기희현 솔로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이아가 무대랑 노래마다 차이가확나는거같아 갠찬은던갠찬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채연이 아이오아이에선 그나마 꽤 하던데 다이아에선 안함...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기희현파트랑 마지막에 고음부분 빼고 소리가 안들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미스터포터때 엠알제거한거 진짜 못해서 충격이었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가 잘못한거임?
18:13 l 조회 1
어게인 2014
18:13 l 조회 1
쌰갈..감스트 영상보니까 더 빡치네
18:13 l 조회 1
손흥민은 빡치겠다
18:13 l 조회 1
집단식중독 생각할수록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3 l 조회 7
지민 이거 게티 원본임??
18:12 l 조회 14
에고...선수들이 다 고개를 못드네ㅠㅠ
18:12 l 조회 39
엠카 실시간 투표 30분부터인데 라이즈 투표 부탁드립니다ㅜㅜ
18:12 l 조회 7
내돌 축구 보고 버블 온거 엄청 돌아다니네ㅠㅠㅋㅋㅋ
18:12 l 조회 14
근데 민주당에는 인물이 그렇게 없어...?1
18:12 l 조회 11
홍명보랑 선수들은 오늘 오전 경기였던걸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함
18:12 l 조회 27
항상 생각하는건데 판에 붙은 노답 네임드 중에 제일 끔찍한 경우가 팬아터 같음2
18:11 l 조회 17
16강도 아니고 32강 진출을 이렇게 어렵게 하냐2
18:11 l 조회 16
코르티스 디올조 생로랑조 차이 웃기네
18:11 l 조회 23
제발 병크치지마 돌들아...
18:11 l 조회 24
세븐틴 정한 소집해제 후 첫 위버스🥹
18:11 l 조회 29
나 홍명보인가봐
18:10 l 조회 37
오늘 새벽4시 스위스vs캐나다 경기 알람 맞추고 일어나서 본 내가 제일 똘ㅊ 같음3
18:10 l 조회 28
해축 오래봤지만 제일 빡치는 시간대가1
18:10 l 조회 21
ㅇㄷㅇ 플챗 7인이네3
18:10 l 조회 10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