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7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6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뉴이스트 진짜 대박 아니냐.........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예외의 경우지 프듀 나왔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활동하는 아이돌들은 당연히 뜨기가 어렵지 전환점이 없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프듀 나와서 그런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박은 엠넷 화제성이 대박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외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 의견인데 너무 나쁘게 보지 말아줘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개인적으로 비투비가 대단하다고 생각함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진짜 대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외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생각이니까 너무 나쁘게 보진 말아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의미에서 꾸준히 음악해서 뜬 비투비도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투비는 공태광으로 뜬 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인적인 생각으로 공태광으로 육성재는 떴지만 그게 그룹의 성공으로 이어지리라는 보장은 없었다고 생각해
(요즘 아이돌은 멤버 한명 띄운다고 그룹이 뜨기가 어려워졌기때문에)
비투비라는 그룹이 음악으로 잘된건 꾸준히 음원활동한 게 가장 컸다고 느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그 당시 공태광 영향력이 ㄷㄷ해서 내 주위 애들도 그렇고 그때 같이 드콘갔을 때도 애들이 육성재만 함성 크면 어떡하냐고 걱정도 했었고 그 계기로 비투비라는 그룹이 알려진건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해 그 후로 점점 인지도며 인기도 올라갔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투비 나중에 떴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투비도 계기가 있긴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떤계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파봐서 아는데... 성재 복면가왕+드라마가 진짜 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데뷔 때부터 덕질했었는데 이게 컸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삭제한 댓글에게
물론 맞는 말이긴한데..! 성재가 진짜 개인활동 하면서 그룹을 엄청 홍보하고 계속 형들 언급하고ㅠㅠ 그랬어서 성재덕이 진짜 컸다고 생각해... 물론 멤버들 실력, 매력이 뒷받침 되어있어서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던 거겠지만... 실력, 매력이 아무리 좋아도 그런 기회나 계기조차 없는 그룹도 많으니까...ㅠㅠ 비투비는 절대 계기가 없다고는 할 수 없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특별한계기가 아니긴 하지 멤버한명이 관심 받기 시작하면서 점점 그룹자체도 관심받게되면서 서서히 뜬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좀 논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기엔 그냥 앨범활동으로 뜬건 아니라 잘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차라리 윗말 대로 갑자기 음원강자된 비투비가 더..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 생각이니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난 어떻게든 떴다는거에 초첨 맞춘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듀 없이 이렇게 된거면 대박인데.. 프듀로 이렇게 된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도 좋게 봐줘서 고맙다 우리 애들 예쁘게 봐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프듀에 나왔어도 묻힐 가능성이 크지 101명중 4명인데 근데 거기서 인기얻고 뉴이스트로 이어지니까 대성공한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건데 말 좀 더 덧붙여쓸껄..ㅎㅎ...댓글 왜 내가 다 마상이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거기다가 그냥 활동에서 전환점을 맞이했으면 모르겠는데 ㄹㅇ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참가한거라며 가수였던 사람이 가수였던 시간을 다 연습시간이라 지칭하고 들어간건데 결정부터가 쉽지않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생각 이해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내가 하고 싶은말 다 이거임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껄껄
뉴이스트가 사실 좀 안쓰럽? 동질감? 그런게 있어 우리애들은 데뷔를 위해서 단체서바이벌 개인서바이벌 거기에 랩 하는 사람들 다 오는데에서 또 살아남고
이 잔인한 일들을 데뷔후에 하는거도 쉽지않고 여기서 뜨는것도 쉽지않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타팬인데 프듀인거 감안해도 대박이라고 보는데 ㅋㅋ 프듀에서 101명중에 눈에 띄어야 하는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도 좋게 봐줘서 고마워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ㅠㅠㅠㅠ뉴이스트 응원해 잘됐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못떴다라는 인식 박히면 그거 고치기가 진짜 힘든듯..프듀 나와도 그냥 묻힐수도 있었는데 잘한거 멋지다구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대단하다고 보는데 마이너스에서 시작했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3 데뷔 했었다고 거르는 사람 엄청 많았음 알아서 잘 해서 그거 다 상쇄시킨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4444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6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7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888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음 이런거 불편해하는 사람들 많은가보다 내가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내 잘못인듯 괜히 글써서 ㅠㅠ 난 101명 중에 자기들이 노력해서 이렇게까지 이름 알린거 대단하다고 생각한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쓰니가 뭐가미안해 글쓰는건 자윤데!!! 좋게 봐줘서 고마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지 프듀에 나왔어도 그룹전체가 뜨지 못한 애들많은데...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비투비 언급되서 지나가던 설이가) 계기가 어떻든 일단 뉴이스트 개개인의 능력이 받쳐줬기 떄문에 프듀에서도 성공할수있었다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고마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심지어 뉴이스트 엄청 욕먹고시작함
알고말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6명이 데뷔한 아이돌이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 데뷔한 애들 많이 나왔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프듀로 나와서 떴어도 난 대단한것 같아!! 이 결정 하기까지도 너무 힘들었을테고 실력매력 발휘도 잘했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그냥 애들이 용기 내줘서 고마움ㅠㅠㅠㅠ 용기내 준 덕분에 내가 뉴이스트를 알게 됐으니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같은의견이야 뉴이스트 대단하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대박인건맞지않나 그것도 나온멤버다떳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 댓글 마상 뉴이스트 더 잘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마자 뉴이스트 대단항것 같아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뉴이스트 대박난거는 맞지! 대단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초반 댓글 분위기 되게 칼같네 뭔가 무섭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22.......걍 난 그렇게 생각해서 글쓴건데 나 뭐 잘못한 줄 알았어......마상...괜히 뉴잇팬들 곤란한게 만든거 아닌가 미안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지나가다) 나 고맙다고 댓달려고 했는데 단호한 댓들이 주루룩 달리길래 약간 마상입고 나갔다..ㅜㅜㅜ쓰니 좋게봐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 미안해 ㅠㅠㅠㅠ그래도 나 말고도 좋게 봐주는 사람들 많은 것 같아 너무 마상입지마 ㅠㅠㅠㅠ뉴이스트 이렇게 알게되어서 노래도 찾아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진짜 흥했으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댓 좀...뉴이스트 대단한거 같다고 쓴글에 비투비가 더 대단한데?라고는 왜쓰는거지...둘다 대단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 지나가다 당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프듀에 나오면 무조건 뜨는 것도 아니고... 알려질 기회가 생긴 건 맞지만 멤버들 매력과 실력이 있으니까 그 기회가 좋게 작용해서 뜬 거라고 생각함 그런 거 보면 진짜 너무 대단한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리고 못 뜬다 못 뜬다 하다가 앨범이 잘돼서 뜨거나 출연한 예능에서 대박나서 뜨거나 출연한 드라마에서 대박나서 뜨거나 혹은 ost 같은 거 대박나서 뜨거나 뜰 수 있는 경로에 프듀는 예외인 건가...? 난 다 비슷하다고 느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솔직히 끄듀에서 잘해서 뜬거임 플디즈 무매력이엇으면 안떴겠지 ㄹㅇ대단하다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뉴이스트가 이렇게 인기 많이 얻은 건 어떤 경로로 얻었든 완전 대단한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프듀에서 못 했으면 뜨지도 않았을 거야 뉴이스트가 잘했으니까 지금 대중들한테 이렇게 알려지고 인기가 많아진 거고 그런 거 보면 대단한 거 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프듀에 나와도 자기 역량 잘 발휘해서 대중들이 좋게 봐준 건데 칼같이 프듀때문이라니 ,,, 프듀 나왔어도 인기 못 잡았으면 이렇게 안 됐을 텐데 마상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누가보면 잘 안된 돌들 프듀 나오기만하면 다 역주행달리는줄알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대단하긴한데 늦게 뜬 케이스 중에선 좀 이례적인 경우라 생각함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니 초반 댓글 겁나 마상이네...쓰니 토닥토닥 나도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 다 자기들 능력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경로 얘기는 안했구.....그냥 못떴다 망했다 이런 소리까지 듣는 상황에 연차까지 꽤 된 상황에서 어떻게든 떴다는게 대단하다고 느껴서 쓴거얌...솔직히 프듀가 계기가 된건 맞지만 어찌됐든 뜬건 맞잖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맞아맞아ㅠㅠ 쓰니 너무 신경쓰지마 맞는말 했는데 뭘....ㅠㅠ 대박난거 맞지 맞지 그 느낌적인 느낌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맞아 쓰니 너무 마음쓰지마ㅠㅠㅠ 애들 좋게 봐줘서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ㅁㅈ....대단한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맞음ㅇㅇ 데뷔하고 2년 최소 3년까진 못떠도 괜찮은데 그이후로 계속 못뜨면... 계속 못떠 그래서 뉴이스트가 진짜 대단한거같음 이례적인 경우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리고 나익은 사실 뉴이스트 데뷔때부터 봤는데 페이스 넘 좋아서 뜰거같다 예상했는데 소속사가 너무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ㄹㅇ 이례적인 경우지만 그것도 뉴잇이 뜰만한 애들이었기 때문에 뜬겨 대단한거 맞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음원보다 뮤비 프로모가 문제임
19:53 l 조회 1
원비니...이번엔 꺽
19:53 l 조회 1
엠카는
19:53 l 조회 1
최애 무대 보러 부산 갈까말까
19:52 l 조회 1
라이즈 착둥이들ㅜㅠ
19:52 l 조회 1
원빈 버블 왓다
19:52 l 조회 1
뱅콘 의탠딩이야 스탠딩이야?
19:52 l 조회 1
ㅎㅇㅂ가 해외 잘 잡긴 했나보다5
19:51 l 조회 83
요즘 ㄹㅇ 음방 그랜드슬램하는거 대단하더라1
19:51 l 조회 25
이번주 라이즈 음중,인가 1위후보야??5
19:51 l 조회 86
아니 빅뱅 컴백도 안하고 조용히 티켓팅하는데2
19:50 l 조회 38
나 궁금한거 층 다르면 양도 불가인가?1
19:50 l 조회 16
혹시 일본인들 양도 거파 극혐해....??????3
19:50 l 조회 15
앤톤 니 진짜 미친나3
19:50 l 조회 50 l 추천 3
르릿캣 뇌절이라고 생각했던게 나일리가..
19:50 l 조회 48
빅뱅 20주년에 고양 매진 대단하다!2
19:50 l 조회 47
교대근무라 이제깼는데 축구뭐임? 실화야?
19:50 l 조회 8
아직도 미련못버리고 기다리는 뱅팬 나와라5
19:50 l 조회 40
맘터 무도 언제 다시하려나
19:49 l 조회 6
축구 기자들 오늘 감독한테는 뭐라고 안 함?1
19: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