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기로는 지금까지는 비투비가 제일 오래 걸렸는데 뉴이스트가 1위 하면 그 기록 깨는 거잖아. 비투비나 뉴이스트나 진짜 말 못 할 정도로 고생 많이 했는데...
두 팀 보면 꾸준히 열심히 하면 언젠가 알아주는구나 싶다가도 역시 아이돌판은 힘들구나 라는 생각도 많이 하게 되고..
특히 2012년 남돌들은 진짜.. 지금도 회자 될 정도로 많았고 감히 대란이었다라고 말 할 수 있을 정도로.. 여러모로 12년 남돌들이 드라마가 많아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알기로는 지금까지는 비투비가 제일 오래 걸렸는데 뉴이스트가 1위 하면 그 기록 깨는 거잖아. 비투비나 뉴이스트나 진짜 말 못 할 정도로 고생 많이 했는데... 두 팀 보면 꾸준히 열심히 하면 언젠가 알아주는구나 싶다가도 역시 아이돌판은 힘들구나 라는 생각도 많이 하게 되고.. 특히 2012년 남돌들은 진짜.. 지금도 회자 될 정도로 많았고 감히 대란이었다라고 말 할 수 있을 정도로.. 여러모로 12년 남돌들이 드라마가 많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