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러브라 같이 그 크리스마스 브이앱인가(컵케익만드는브이앱...) 봤는데 가장 좋아하는 캐롤말할때 민기가 엑소 12월의 기적이라 해서 놀랐음 그리고 멤버들 다같이 흥차올라서 십이기 부르는데 엑소랑 뉴이스트 전혀 접점?언급?없다고 생각했던 나징과 친구는 함께 짝짝쿵박수치면서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러브라 같이 그 크리스마스 브이앱인가(컵케익만드는브이앱...) 봤는데 가장 좋아하는 캐롤말할때 민기가 엑소 12월의 기적이라 해서 놀랐음 그리고 멤버들 다같이 흥차올라서 십이기 부르는데 엑소랑 뉴이스트 전혀 접점?언급?없다고 생각했던 나징과 친구는 함께 짝짝쿵박수치면서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