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진 본진 봉,슬로건,앨범 다 들고 찍었거든? 데뷔하자마자 덕밍아웃하고 예능 질문 다 ㅇㅇㅇ의 열성팬이시라고~! 누가 제일 좋으세요? 이질문 오조오억번 받고 트위터계정 털리는 꿈 꿨어 진짜 고통이었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졸업사진 본진 봉,슬로건,앨범 다 들고 찍었거든? 데뷔하자마자 덕밍아웃하고 예능 질문 다 ㅇㅇㅇ의 열성팬이시라고~! 누가 제일 좋으세요? 이질문 오조오억번 받고 트위터계정 털리는 꿈 꿨어 진짜 고통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