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러브라 같이 그 크리스마스 브이앱인가(컵케익만드는브이앱...) 봤는데 가장 좋아하는 캐롤말할때 민기가 엑소 12월의 기적이라 해서 놀랐음 그리고 멤버들 다같이 흥차올라서 십이기 부르는데 엑소랑 뉴이스트 전혀 접점?언급?없다고 생각했던 나징과 친구는 함께 짝짝쿵박수치면서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그 언급 몇분즘에 하는지아니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완전 초반이었어 인사하고 근황좀 말하다가...?10분이내야 미안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민기 완전 옛날에 엑소 노래 쪼끔 부른 영상도 있던뎈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대체어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쨘!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댓달아줘서 너무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글쿠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심지어 저거 내최애곡인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접점은 거의 없었을걸 헛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나도 이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서 핵놀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아 나댄다 이거 욕이야??
21:25 l 조회 1
대리사과 뭔 플이야?
21:25 l 조회 1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
21:24 l 조회 1
뭘하든 팬들 조롱했을 것 같음
21:24 l 조회 2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
21:24 l 조회 2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21:24 l 조회 5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21:24 l 조회 11
탈덕한돌 어쩌다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안잘생겨보임
21:23 l 조회 16
눈동자 재밌다
21:23 l 조회 2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
21:23 l 조회 39
와 나 웬만하면 낮잠자고 기분 괜찮아지는 편인데 오늘 축구ㅋㅋㅋ
21:22 l 조회 13
트위터 끌고 오면 ㄹㅇ 서로 머리채야4
21:22 l 조회 32
와 개웃기네
21:22 l 조회 6
근데 대리사과 안 했으면 팬덤 수준 ㄷㄷ < 글 쭉 올라왔을 거라5
21:22 l 조회 68
옷잘알들아 이 신발 어디꺼지? 8~11마넌 사이 고무소재, 로퍼 디자인
21:22 l 조회 8
와 리센느 전원비주얼1
21:22 l 조회 37
복근 있으면 건강에 뭐가 좋은거야?2
21:22 l 조회 19
난 후반정규시간 15여분남았는데
21:22 l 조회 11
돌판에 까빠계 흔해지고 감성이 유난아들맘감성으로 통일된 것도 크다고 봐
21:21 l 조회 19
걍 대리사과하는 이유 그거잖아
21:2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