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8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타픽맘인데 

프듀 초반에 뉴이스트 관련 여론 진짜 안 좋았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난 황민현이 김종현 같은조 뽑을때도 괜히 나까지 흠칫했었음 헐 저거 꼬투리 잡히면 어떡하려고... 하면서 

팬들도 막 플디즈 플디즈하면서 뉴이스트 아니라고 조심조심하고 그랬던 거 같은데  

물론 프듀덕을 보기도 봤겠지만 본인들이 스스로 그런 여론들 다 뒤집은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뉴이스트 언급도 잘 못했던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쟈 나도 되게 조심스러웠었는데 본인들이 다 극복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마이너스였지 배척이유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에 심했지 프듀 내내 플디즈였고 뭐만해도 욕먹었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배척이었음 여기서도 반응 안좋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장 나만 해도 초반엔 안 좋게 봤어.... 물론 지금은 진짜 열심히 응원하고 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ㄹㄹ 극마이너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이스트 시절 사진도 거의 안올렸다 진짜 홍길동처럼 지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나도 그렇게 긍정적이었던 편은 아님 1화만에 맘이 바뀌긴 했지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배척심했어 지금이야 반응좋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막방날까지도 까는 애들은 주구장창 뉴이스트로 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애들 처음 네캐 베댓 ㄹㅇ 안좋았던걸로 기억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에서도 배척 분위기였던거 같음 거의 내픽 마갤만 들어가서 아닐수도 있다마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뉴이스트라 그러면 진짜 오만사람한테 까여서 뉴이스트 언급도 못했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욕 엄청 먹었잖아....ㅎ....뭘해도 까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정없조부터 여론 달라진거지.. 그 이전부터는 데뷔한 애들이 양심없다고 안된 애들이 왜냐오냐는 식으로 진짜 맴찢어지는 말들 많았다. 인생에서 성공만 있는 사람들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팬도 얼마 없었어서 팬빨이고 뭐고 그런거없고
오히려 걍 마이너스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도 프듀 초반 네캐가면 반응 ㄹㅇ 안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시작전부터 배척도 많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인들이 진짜 얼마나 노력했겠어...아 맘 아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민재 교체아웃될때 제스처가
21:43 l 조회 6
오늘 전술탓이 의미없는이유
21:43 l 조회 4
스폰지밥을 실사화하면 스폰지밥은 누가어울릴까?
21:43 l 조회 3
레몬탱 노래 풀버전으로 들으니까 훨씬좋다
21:43 l 조회 2
그냥 갑분 생각난건데 드콘 팬석은 누가 정해주는거얐음?
21:43 l 조회 5
이걸 못넣은 남아공
21:43 l 조회 10
우리나라 국대들은 진짜 나라가 약점이야1
21:42 l 조회 16
촑글 스레드 글 봤어?
21:42 l 조회 24
원빈이 지퍼 두개 ㄹㅈㄷ 감다살1
21:42 l 조회 27
빠르면 내일 확정될 수 있는 32강 경우의수ㅋㅋㅋㅋ
21:42 l 조회 20
오늘 단군 이 영상이 알고리즘 떠버림ㅋㅋㅋㅋㅋ 어우 (홍명보 관련임
21:42 l 조회 17
광주콘서트 자리 골라주라..
21:41 l 조회 8
축구 명보2기 말고 신태용2기나 해보지1
21:41 l 조회 11
조별예선 3경기 끝나고도 경우의 수 따질거라고는 전혀 예상못함
21:41 l 조회 7
위버스 폼림 어떻게 하냐 진짜
21:41 l 조회 13
구라안치고 킹키부츠가 축구국대보다 남ㅋㅋㅋㅋ4
21:41 l 조회 34
아이티 모로코 축구 보는데 개재밌네ㅋㅋㅋㅋ1
21:40 l 조회 12
반려견 반려묘 키우는 사람들 신규입양자들한테 왜이렇게 부정적이야ㅋㅋㅋ4
21:40 l 조회 22
오늘 광화문에 양 왔었는데8
21:40 l 조회 68
축구 우리조 멕시코 말고 누가 바로 32 진출함?2
21:4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