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뜰만 했네 ㅇㅇ
연차에 비해 실력이 안 좋다는 소리 매일 듣던 애들이 누구죠? 분명히 그룹 타이틀 떼고 나왔다고 말했는데 트레이너가 굳이 언급하고 찾아서 제일 먼저 노래 시켰던 애들이 누구죠?
나중에 무대 평가 시작하고 잘하니까 역시 짬이 있어서 ㅇㅇ 역시 데뷔했었으니까 ㅇㅇ 이런 말로 도배됐던 애들이 누구죠?
뉴이스트는 짬이 있어서 라이브를 잘한 게 아니라 노래를 잘해서 라이브를 잘한 거고 데뷔했어서 무대를 잘한 게 아니라 연습을 열심히 해서 무대를 잘한 거임 ^ㅁ^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