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9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신인파는데 무슨 홈마가 닫으면 생중계 쩔고 걍 진짜 애들보다 홈마덕질하는거같아.. 홈마 떠나면 막 불안해하던데 홈마가 뭐 그렇게 중요하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너본내본 왜 그러는지 ㄹㅇ 답답 신생홈도 생기고있구만 왜저런데 진짜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질 첨하는 애들 많나봐.. ㄹㅇ 고구마 백개먹은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지금 본진이 첫 덕질인데ㅋㅋ내가답답 왜저래..... 허구한날 알계만들어서 두탕뛰냐고저격하고 왜그래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그런경우는 찔려서 그런거야 괜히 불안해서..그룹에 문제가 있는듯 알게모르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애들은 문제도 없던데 자꾸 불안해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걸 쓰니가 어떻게 알아? 너무 확신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도 홈마라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가 혹시 사생홈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ㄴㄴ 왜그렇게 연결되는지 모르겠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돌판에 무지한 사람이 많아서..? 짬밥 있는 팬들은 걍 마웨덕질하고 그러는데 신인팬들이 홈마 치켜세우고 많이 그러는거 같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좀 그런편인가... 아 진짜 볼때마다 답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ㅎㅎ 신경 좀 안쓰면 좋겠는데 엄청 말 많이 나오고 치켜세위주고 반응해서 읭 스러움 우리는 그저 예쁜 사진만 좋아하면 되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인인데 홈마 ㅂ.ㅋ 터짐 ㅋㅋㅋㅋ 내본진 홈마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거기알ㄹ아.. 내본진 홈마랑도 연관되어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돌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
3:02 l 조회 1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13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2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8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2
3:00 l 조회 21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
3:00 l 조회 10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 2
3:00 l 조회 29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10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
2:58 l 조회 24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2
2:58 l 조회 12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9
2:57 l 조회 35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1
2:57 l 조회 29
남아공전 아직 못봤어 지금 재방으로 보고올께3
2:57 l 조회 11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3
2:56 l 조회 69
내 최애 mbti가 infj인 사람3
2:56 l 조회 15
멤버들이 A를 대할 때 다 른/왼으로 대한다 이거처럼 공수치는 없는듯 6
2:56 l 조회 30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5
2:55 l 조회 33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5
2:54 l 조회 62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2
2:53 l 조회 40
그냥 10대 인구 자체가 2030의 3분의 1이라
2:5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