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다섯인데 그 중에 두 명 이상 워너원 활동하면 그동안 뉴이스트 라는 팀은 정말 애매해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유닛도 가능하겠지만 팀으로 나왔을 때보다는 매력이 덜할거 같아서... (멤버치기 ㄴㄴ 한 팀 그 자체의 매력 말하는 거야) 다행히 뉴이스트 앨범 준비 중이라니까 오히려 지금 상황에서는 탈락한 게 더 괜찮은 상황인 거 같아 결론은 흥해라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멤버 다섯인데 그 중에 두 명 이상 워너원 활동하면 그동안 뉴이스트 라는 팀은 정말 애매해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유닛도 가능하겠지만 팀으로 나왔을 때보다는 매력이 덜할거 같아서... (멤버치기 ㄴㄴ 한 팀 그 자체의 매력 말하는 거야) 다행히 뉴이스트 앨범 준비 중이라니까 오히려 지금 상황에서는 탈락한 게 더 괜찮은 상황인 거 같아 결론은 흥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