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다고 했을 때부터 마음 무너졌던게 누가봐도 이건 편집자 입장에서 너무 좋은 먹잇감이었음
6년차 아이돌도 넘지 못한 으마으마한 실력자들의 경쟁!!!
6년차 아이돌은 탈락하는데 올라간 넘나 대단한 연습생들!!!
데뷔는했지만 느슨한 6년차보다 실력은 더 좋지만 초심 뿜뿜 열심열심 연습생!!
이런식으로 얘네 쳐서 다른 사람들 올리기 진짜 좋은 재료였고
실제로 초반까지는 이런 각이었다고 본다
프듀 1때 허찬미 그렇게 어//1그로만 끌리고 이용당한거 보면 엠넷이 그러고도 남아
근데 얘들이 그거 다 이기고 이렇게 만든거야
누구보다 성실하고 누구보다 겸손하고 누구보다 간절한게 뚫고 나온거야
이건 진짜 얘들이 뒤집은거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