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9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1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모르는 척 한 건지 진짜 그렇게 받아들인건지 모르겠지만 누가 봐도 질문의 요지는 '연상이 좋아요 연하가 좋아요' 였는데

'저는 누나가 두 명이나 있잖아요. 그래서 동생이 있으면 더 아껴주고 예뻐 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동생이 좋아요' 라고 대답하는 김종현..

짬밥에서 나오는 바이브였을지 텍스트 그대로 이해한 순수한 부기였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현명한 대답이었고 충분히 귀여웠음

대표 사진
익인1
귀여워ㅠㅠㅠㅠ애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중 어느쪽이든 난 발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모른거 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종현이 봄잠바인가..했다 ㅋㅌㄱ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봄잠바가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연인사이에 자기야 뭐갖그싶어 하니까 남자가 봄잠바 한거 ㅋㅋㅋㅋㅋ 여자가 원한답은 너 이거인뎈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아아ㅋㅋㅋㅋㅋㄲㅋㅋㅋ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깅이....얼굴읁이미 아무것도 몰라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봤을땐 진짜 몰랐던거...
보통 연상vs연하 물아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누나라고 물어봤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엉 그니까ㅏㅇㅇㅇ
보통저렇게 물어보는데 누나라고 물어봐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사실 나도 형제관계 물어본줄아랗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ㅋㅋㅋㅋㄲ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면 발리고 모르면 귀엽고ㅇㅇ김종현 덕질할수밖에 없는 이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몰랐던것같은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몰랐을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모르는 거 같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동생이 있으면 예뻐해주고 막 그럴거라고 할 때 과연 동생이 그런 존재일까!! 하고 소리치고 싶었어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진짜 몰랐던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너무귀여워사 노트북 뿌시고싶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씨 나는 당연히 부기가 받아들인것처럼 받아들였는데 와 나 아직 좀 순수한가봐 아호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사실나도 누나동생물어봐서 당연히 누나있는데 왜물어보지? 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몰랐던거같음ㅋㅋㅋ 연상연하가 아니라 누나 동생으로 질문이와서 나도 형제관계로 이해했거등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나도 형제관계로 이해했는데 브이앱 다 보고나서 인티반응보고 그런질문이었구나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생각에는 일부러 그랗게 말한것 같아ㅠㅠㅠㅠㅠ 누나팬 동생팬 둘다 맘상하제 말라고ㅠㅠㅠ내생각에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몰랐던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면 나도 그렇게 알아들었거든...형제 얘기하는건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기는 몰랏을고같애ㅋㅋㅋㅋㅋ질문이 쫌 애매햇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심 종현아 똑똑했어 나 감탄했다... 그래서 동갑은 어떻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나도 보면서 종현이가 읽은 댓 글만으로는 진짜 친족 누나 동생 물어보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몰랐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진짜 몰랐을법한게 보통 연상 대 연하 물어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둘 있는 애 입장으론 누나 대 동생하면 형제 생각할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나가던 부기단... 아마 진짜 몰랐을거야 다른 신문사 인터뷰 할때 기자분께서 질문 의도에 벗어난 대답 (미국사람인) 아론이보다 많이 했다고 그랬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베원 매튜 야호 넘 웃긴데 귀엽닼ㅋㅋㅋㅋ
0:34 l 조회 8
원빈 원빈1
0:34 l 조회 14 l 추천 5
아이스크림 모자 지이이이이인짜 탐난다
0:34 l 조회 13
투피엠 어겐 어겐만 들으면 지하철 그사람 생각남1
0:34 l 조회 5
장기 연습생들 어케 버티는 거지 1
0:33 l 조회 8
준 진짜 잘생겼다
0:33 l 조회 2
태산: 아 오늘 축구 보신 분
0:33 l 조회 24
밀선 좀아포 그리셧던 분 1차로 갔어???
0:33 l 조회 11
내 최애로 최애방패 하는 애 언제 탈빠하냐~
0:33 l 조회 14
아니 신비복숭아 이거 개맛있네 2
0:33 l 조회 13
난 06 10 세대라
0:32 l 조회 7
탈퇴멤 글 보니까 내새끼 생각 나1
0:32 l 조회 21
축구 일부러 졌다고 생각함?9
0:32 l 조회 39
킬잇 화제성 없는 이유 보니까 느껴짐1
0:32 l 조회 39
원빈이 볼 때마다 3
0:32 l 조회 23
노레이블즈 파트투… 개좋다
0:32 l 조회 5
본진도 모르고 회사도 모르지만 팬만 아는 띵곡 있다면 소개해줄래~
0:30 l 조회 21
우와 원빈 이거봐3
0:30 l 조회 58
문득 국대감독 히딩크에 손흥민이 뛰는 상상했음1
0:30 l 조회 25
카더라 인데 현재 JTBC 월드컵 중계팀 박지성 사비로 충당 중이래5
0:2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