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겪어보지 못했으면 생각조차 못할걸 아무리 그래도 데뷔가 낫지 하는데 진짜 그게 말이 안되던 시기가 있었어 현재 진행중이기도 하고,,직접적으로 말하지만 않고 주어 안 밝히고 말하는 거면 괜찮음,,난 현재는 그래도 데뷔가 낫겠지라고 생각하려고는 함..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이건 진짜 겪어보지 못했으면 생각조차 못할걸 아무리 그래도 데뷔가 낫지 하는데 진짜 그게 말이 안되던 시기가 있었어 현재 진행중이기도 하고,,직접적으로 말하지만 않고 주어 안 밝히고 말하는 거면 괜찮음,,난 현재는 그래도 데뷔가 낫겠지라고 생각하려고는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