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돈 쓰면 진짜 많이 써서••• 큰일 나따... 세븐틴 해외 돌고 오면 웅앵... 입덕 부정기는 길면 안된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왜 예쁜 거야 진짜(´༎ຶོρ༎ຶོ`) 어쩌다 최민기보고 웃겨서 찾아봤는데 진짜 귀여워서 돌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돈 쓰면 진짜 많이 써서••• 큰일 나따... 세븐틴 해외 돌고 오면 웅앵... 입덕 부정기는 길면 안된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왜 예쁜 거야 진짜(´༎ຶོρ༎ຶོ`) 어쩌다 최민기보고 웃겨서 찾아봤는데 진짜 귀여워서 돌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