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뭐 겉으로 봐서는 진입순위 중요한거같지 순위 높으면 뉴이스트도 좋고 랑들도 좋고 그렇지만 일차로 랑들이 뉴이스트 알게된게 제일 좋은게 아닐까??? 순위에 연연하는것보다 노래 들으면서 랑들이 행복했음 좋겠어 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뭐 겉으로 봐서는 진입순위 중요한거같지 순위 높으면 뉴이스트도 좋고 랑들도 좋고 그렇지만 일차로 랑들이 뉴이스트 알게된게 제일 좋은게 아닐까??? 순위에 연연하는것보다 노래 들으면서 랑들이 행복했음 좋겠어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