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17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알파드라이브원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진짜 뭐 겉으로 봐서는 진입순위 중요한거같지 

순위 높으면 뉴이스트도 좋고 랑들도 좋고 그렇지만 

일차로 랑들이 뉴이스트 알게된게 제일 좋은게 아닐까??? 

순위에 연연하는것보다 노래 들으면서 랑들이 행복했음 좋겠어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헉...명언이다ㅠㅠㅠㅠ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나도 같이 노래 들을게!!!! 타팬이어도 뉴이스트는 프듀때 고정픽이었어서 마음이 더 간다..ㅎㅎㅎ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말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본진 누구야?? 컴백하면 나도 스밍돌릴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저 탄입니다...희희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탄 컴백한다며ㅠㅠㅠㅠ너무 축하해ㅠㅠㅠㅠㅠㅠ꼭 스밍 돌릴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고마워♥♥♥♥♥♥ 나도 늘 뉴이스트 응원하고 있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ㅜㅜㅜㅜㅜ애들이 노래 내주는 것만으로도 고맙다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될거야 화이팅♥♥♥나도 같이 노래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진짜 프듀에서 뉴이스트를 찾아낸게 정말 행복하다 ㅠㅜ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고정픽...ㅠㅠ 물론 방송은 안봤지만 잘되길 진심으로 바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될거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따수운 말이다 힝 우리를 생각해주다니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랑들 생각 안해줄수없어... 왠야면 너무 사랑스러워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명언이다 명언 진짜 뉴이스트 알게 된건 정말 감사한 일이지ㅠㅠㅠㅠㅠㅠ 애네 몰ㄹ랐으면 진짜ㅜㅠㅠㅠㅠ안돼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될거야 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ㅠㅠㅠㅠ그렇게 이야기해줘서ㅠㅠㅠ명언이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힁... 뉴이스트 일위후보들면 문투같은것두 참여할거다ㅠㅠ 내 고정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애들 알게된게 너무 좋고 그냥 애들이 노래내줘서 고맙고 애들이 행복하면 우리도 행복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고지 성적도 중요하지만 랑들이랑 뉴이스트가 행복한게 최우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 말인지는 잘 알고 공감하는데 앞으로 애들 더 많이 더 오래 보고 순위는 좀 높았으면 좋겠어ㅜㅜ 따뜻한말 고마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위도 중요하지만 너네랑 뉴이스트가 행복했음 좋겠다였어!! 순위 당연히 중요하지 나도 같이 스밍 돌려줄게!!! 잘될거야 뉴이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밍 돌려준다니 정말정말 고마워ㅜㅜㅜ아직은 뭔가 불안하고 그랬는데 진짜 위로가 됐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게 맞아 고마워ㅠㅠ❤️❤️❤️❤️❤️ 다만 아직 플디를 못 믿어서 그래 반응 보고 있는 것 같아서 따흑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이스트 잘될거야ㅠㅠㅠㅠㅠㅠ 나도 같이 스밍 돌려줄게! 내 도움이 도움이 될 지 모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말 고마워 정말 정말 큰 도움이야 눈물 나려고 한다ㅠㅠ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말인지 알지만 우린 성적 중요해ㅠㅠㅠㅜㅜㅜ 다음앨범도 재계약도 다 성적에 달린 일이라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될거야ㅠㅠㅠㅠㅠ 내가 그렇게 믿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완전고맙다ㅠㅠㅠㅠㅜ이번에화력테스트용?? 이라서 떨리긴 하는데 노래 행복하게 들으면서 순위도 높으면진짜 소원이없을것같다ㅠㅠㅠㅜ응원해줘서고마워정말로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이스트 진짜 잘될거야ㅠㅠㅠㅠㅠ 내가 그렇게 믿어... 일위 후보 들면 나중에 문투도 하고 그럴게!!!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고마워 우리생각해주는마음이너무잘드러나서 정말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흐엉 명언이야! 쓴이 말 진짜 예쁘게? 듣기 좋게 잘 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유 진짜 잘생겼다
21:31 l 조회 1
앤톤 이 직캠 미쳣움..
21:31 l 조회 1
요즘 댓삭 안 해도 댓숫자 막 뛰는 경우 보이는데
21:31 l 조회 1
명보푸드 ㅁ ㅓ 먹지
21:31 l 조회 1
2000년대 노래들인데 이런 류 노래 좀 더 ㅊㅊ해둘 사람 ㅠㅠㅠㅠ
21:30 l 조회 2
투어스 도훈은 염색머리보다 검정머리가 나은것같음
21:30 l 조회 1
방탄 정국 솔활 얘기에 왜케 잡도리 하는거임?
21:30 l 조회 2
배민 라이더 제발 잡혀라
21:30 l 조회 2
이제서야 축협 관련해서 입 여는 거 별로일 수는 있는데
21:30 l 조회 2
정국 이런 환.멸난 표정 첨봄ㅋㅋㅋㅋㅋㅋ
21:29 l 조회 28
전생체험 진짜 되는건가??
21:29 l 조회 6
여돌 5세대 안온거같지않아?6
21:29 l 조회 20
안정환은 아겜도 결과 보고 비판하자네4
21:29 l 조회 21
신유 도훈 ,,,,,,,,,,,,,,,,,,
21:29 l 조회 11
중국 홈마들 렌즈 숨기는거 ㄹㅇ 기발하다
21:29 l 조회 35
열애설 터졌는데도 계속 좋아하는 애들은 유사로 안 파??2
21:29 l 조회 14
정보/소식 옌스 인스타 올라옴4
21:29 l 조회 52
라이즈 공항에서 사복 말고 무대의상 입고 있으니깐 더더 아이돌 같다2
21:29 l 조회 37
앓는 글에 안경척하는 애들2
21:29 l 조회 8
이번 안원잘부 ㅋㅋㅋㄱ 컨셉인줄 ㅋㅋㅋㄱ
21:2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