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184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8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허위사실유포죄로 고소한거 아니고 

명예훼손으로 고소한거야 

명예훼손은 두가지가 있는데 사실적시명예훼손과 허위사실명예훼손중 후자로 고소한거 

전자로 고소하면 본인행위를 인정하는 꼴이니 당연히 후자로 한거고 7년전 사건이니 입증하기가 쉽지도 않고 진실 여부를 떠나 강동호가 유리함

대표 사진
익인1
아 글쿠나...허위사실유포죄로 고소한건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쨌든 맥락은 같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자로 고소한거 알고 있어. 허위사실 유포 항목이라 말하기 쉽게 그리 말한거고(애초에 허위사실유포죄는 존재하지 않는걸)
강동호가 유리하다는건 글쎄..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자로 고소하는게 왜 본인행위를 인정한 꼴이 됨?? 안했으니까 허위사실 유포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을 말한 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 사실을 말했다는거? 그 여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동호가 유리한지도 모르겠다 그건 쓰니 뇌피셜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니까 전자로 신고했으면 사실을 갖고 명예훼손이라고 하는 거 아니야?? 후자면 루머 유포 같은 맥락이라 명예 훼손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동호 유리한거 아닌데 강동호 측에서 허위라는거 입증해야해서 둘 중 아무도 유리하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5 난 처음에 터졌을 때 어느 커뮤든 다 욕먹었던 걸로 기억해 여자측이 거짓말했다는 거 밝혀지고부터 강동호 믿는 사람들 많아진 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777 왜 유리하다고 생각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888 누구도 안유리해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9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101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1111양쪽다 유리하진않다고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1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실이 승리하겠지 누가 유리하다 불리하다는 우리가 판단할게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판사님이 알아서 해~ 이 글만 보면 강동호가 사실 맞는데 재판 이기면 유리해서 이긴줄알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동호가 유리한 건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뭘로 고소했든 재판 결과가 말해주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리한 지는 잘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닌걸 아니라고 말하는게 얼마나 힘든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후자로 고소한거 아는데 인포에도 많이 올라왔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리한게 이기는게 아니라 진리가 이기는거야 둘 중 사실인 사람이 이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리할지 안할지 판사님이 다 알아서 결정합니다. 진실이 이기겠지요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초에 허위사실유포죄라는 죄목이 없어서 당당하니까 저걸러 했겠징... ㅋㅋㅋ 유리한 건 글쎄 결백하다고 밝혀내니는 게 과연 쉬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리하지않아요ㅠ 제발ㅠ 구만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쨌든 허위사실인걸 입증해야하는거 아니야,,,? 그 여자분이 말한 허위사실로 명예가 훼손됐다는거잖아 내가 잘못 안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모르겠어서 물어본거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ㅇㄷㅇ호측이 허위사실임을 입증해야해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응응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웅 마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법잘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유리하다고 생각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가 다 민망하다; 어디가서 잘아는척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금 난 법대를 다니고 있어 법대척척!!!부르르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대박 몸만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ㅇ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법정공부좀더하고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 공부열심히 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법정 공부 더 하고오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자 이런 예민한 주제 글 쓰려면 잘 알고 쓰도록 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여자쪽이 훨씬 신뢰가 가ㅠㅠ 라는 글이 올라와서 댓글에 정황 설명해주는 사람밖에 못봤는데 다 옹호하는 사람이 되는 기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애초에 다들 동호한테 가해자 프레임 씌운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5 거기에 누가 동호 안그랬어 이런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절대 안유리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허위사실유포로 고소한거 맞음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공감성수치,,,, 내가 다 민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법얘기하려면 법 제대로 알고나 얘기해 유리한건 절대 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같은 맥락 아님? 어쨌든 허위 사실로 고소한 건 맞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리고 1도 안 유리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허위사실유포죄 없어진 거 맞고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것도 맞는데 명예훼손 중에도 여러가지가 있음
강동호가 고소한 건 허위사실유포랑 흡사한 케이스의 명예훼손일 걸
그니까 안 유리하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명예훼손이 쓰니가 아는 그 명예훼손이랑 다르다
그 말이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ㄴㄴ그거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명예훼손중에 허위사실 명예훼손은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내가 다 낯 뜨겁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222강동호가 증명해야하는건데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난 피고소인이 더 유리해보이는데
본인이 진술만 번복없이 잘하면 되는거잖아.
오히려 안한걸 안했다고 증명 하는게 더 어렵다는건 누구나 알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엥 안 유리함ㅇㅇ.. 내가 아니라는 걸 증명해야하는데 그게 어떻게 유리함.. 애초부터 강동호한테 불리한 게임이였음 7년 전 일을 뭐 어떻게 증명하겠음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안 유리해~~~~ 누가보면 법조인인 줄 알겠어~~~ 제판관계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아직 세시 되려면 좀 남았는데 그새를 못참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그러게...세시간만 더 기다렸다 오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어떻게 강동호가 유리하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직 세시 안됐는데 (긁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세시 아직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세시에와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공부하자 쓰니야! 어서 끄고 법전이라도 찾아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쓰니야 시간 좀 맞ㅌ춰서 와줘 알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따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고고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웅ㅈ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결론은 허위 사실로 인한 명예훼손 아냠...?? 내가 글을 잘못 읽은건가 ㅋㅋㅋㅋ 글구 고소는 동호측이 했눈데 왜 동호가 유리해?? 동호측에서도 안했다는 증거 찾기 힘든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플디 선고소 후통보인거 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읽고서 그게 유리한건가..? 했는데 역시 아니었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잘 아는 척... 똑똑한 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제목부터 척척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응? 그래서 명예훼손 중에 사실적시가 아니라 허위사실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는 거 아니야? 난 원래 이렇게 알고 있었는데ㅋㅋ 그래서 고소한 강동호 측이 허위사실이라는 사실도 밝혀야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모르면 가만히 있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첨부 사진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이 더 입증하기 어렵고, 입증은 피해자라 주장하는 측에서 입증책임이 없어. 오히려 강동호 측에서 승소할 확률이 더 적어지는 건데, 승소할 경우 더 처벌이 무거워지는 거야.
법알못인데 우기고 싶으면 공부를 좀 하고, 자료도 첨부하도록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유리하지 않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일단 피피티땄으니 굥촬숴에서 발표할 준비 먼저해보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아진짜 나도 법알못이지만 이런 글 올라올 때마다 내가 대신 민망하다 ㅎㅎㅎㅎ 그냥 피피띠 딸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아...왜 부끄러움은 내몫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허위사실유포'라는 죄목이 없기 때문에 허위사실을 인터넷 상에서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에 훼손을 입힐 경우 처벌하는 정통망법 70조 2항을 적용해서 고소한 거야. 플디에서 공식입장 낼 때 그냥 명예훼손이라고 안 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당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한 거 못 봤니? 그냥 명예훼손이면 저렇게 공식입장 못 내. 강동호가 유리한 거 1도 없으니까 제대로 알아보고 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응? 뭥소리야 허위사실유포에의한 명훼로 고소한거면 강동호가 불리한거 맞는데 ㅋㅋㅋ 왜냐면 그게 허위사실인걸 상대방이 증명하는게아니라 강동호가 증명하는거라서 불리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사실적시에의한 명훼로 여자가 고소당했고 처벌받는다면 강동호가 큰일나는거임 걍 자기가 한일이되니까. 근데 허위사실유포에의한 명훼로 고소 건거라서 증명해서 강동호측이 이기면 강동호가무죄야^^ 잘 모르는거같아서 친절하게 알려줌 난 강동호 팬도 아니고 지나가다가 잘 모르는거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에효,,, 또 아는 척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멍청한 사람은 안팬다~공부나하고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22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막줄만 아니었어도 이런 핫플이 되지 않았을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무식한거 티내지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쓰니 공부하러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좀더 공부하고 만나!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없던 일 증명하는 게 더 어려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야 공부 더 하구 와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허위사실유포죄로 고소한 거 아니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이런애들도 다 같이 고소해야되는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첨부 사진글쓴이가 뭔가 제데로 잘못알고있는듯 기사제데로 보고온거야?? 왜 있는죄를 없다고해?? 그리고 ★허위유포죄★있어 그거 죄질도 더 무거워 입증하기도 더 어렵고... 쓰니가 잘 모르는거 같아서 기사전문 사진첨부할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첨부 사진강동호가 불리한싸움이야 뭔가 이거 민사소송처럼 착각하는거 같은데 이거 형사소송이야
이거 형사들이 조사하고 검사들이 사건받아서 조사하는거야 이거 명예훼손는 벌금으로 끝날수있는 문제지만 허위유포죄는 실형받아 그만큼 명훼 랑은 죄질부터 다른거야 우리같은 일반인들은 전혀 상관없으니 허위유포랑 명훼랑 같은거라 생각하지만 전혀 죄질자체가 달라 그리고 안한걸 내가 안했다고 입증한다는거 자체가 힘든거야 그게 힘드니깐 그냥 명훼로 많이 가는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글쓴이 말처럼 강동호가 명훼로 소송갔으면 벌써 이 싸움은 끝났어
그 여자분이 강동호 일진 이었다는거
그거 아니라고 번복했잖아 그 당시 화나서 한 얘기라고 그거 하나만으로 명훼소송 이기는건데?? 왜 힘든싸움함??
그리고 형사고발 할때 고소장 접수할때
이게 사실이 아닐시 죄가 발각될시 그죄에함당한 벌을 받는다 뭐 이런 문구도 있어 그거 다 읽고 싸인하는거야
한마디로 그래 내가 죄지었음 나도 벌 받을께 근데 난 죄지은거없음 그러니 저 사람 처벌해달라 이런거라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엄마가 테무서 사달라는거 사서 겨우 배송왓더니
15:26 l 조회 2
머글인 나도 아는 심각한 협회
15:26 l 조회 4
헐 축협 카르텔 엮여진 사람이 최소 26명 이상이래..
15:25 l 조회 29
1차전 이기고 홍명보 비판한 관계자들 악플 받음
15:25 l 조회 20
OnAir 지금 정국이 부르는 노래 제목 좀1
15:24 l 조회 69
요즘 그냥 마플 탈려고 1
15:23 l 조회 36
홍명보가 아시안컵 우승하면 어떻게 되는거야?4
15:23 l 조회 44
떡볶이 간식으로 먹어? 식사로 먹어?19
15:23 l 조회 44
스테이씨 전원 쿨톤임?4
15:23 l 조회 31
근데 태국은 콘서트 꽉 채우는거 흔한게 신기함1
15:22 l 조회 49
자고 일어나니 32강 탈락해있네3
15:22 l 조회 29
정국라방 케이팝 대통합이네11
15:21 l 조회 286
엑소 크레이지 뭐냐고!!!!!!2
15:21 l 조회 27
정국 라이브 다시 켰길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댓글이3
15:21 l 조회 169
아일릿 민주는 트위터 되게 열심히 보나보네12
15:21 l 조회 129
우리나라 구기종목 약점 거의 다 수비임 5
15:20 l 조회 64
태연 만찬가 번안 이스란 작가님이 하셨다1
15:19 l 조회 41
하투하 오늘 필살기 입었네1
15:19 l 조회 95
아시안컵 감독 홍명보 찐인가봐5
15:19 l 조회 253
정국 라방 3트 튕김 이슈3
15:19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