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추이 항상 1일차 2일차때 몇십만장 터지고 그 뒤로 몇천씩 밖에 안터졌음 근데 이번엔 공구도 초반에 안터지고 신나라 운송장도 있고 역대추이랑 진짜 달라ㅋㅋ 1일차 헉 1일차때 벌써 20만장 넘었다니.. 2일차 ㅠㅠ2일차때 원래 제일 많이 터지는데 왜이리안올라..초동2위는 했으면좋겠다 3일차 헐 40만ㅠㅠ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4일차 한 초동 45만장 찍었음 좋겠는데.. 5일차 44만장 헉 진짜 45로 끝내겠다 6일차 51만장 아니 이그젝트랑 별로차이가안나 대박 좀만 더 사서 이그젝트이기자 7일차(오늘) 네??????57만징이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