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22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저번부터 계속 거론되고 있는데 회사 가만히 있잖아 아무리 케어를 안 해준다지만 이건 스케일이 너무 큰대
대표 사진
익인1
일을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해 그 놈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한정 일안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안 했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약 끝난 상태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계약 끝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뭔 일나도 가만히 있는 회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걔네 원래 일 안했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안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인데 그거랑전혀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 안하는 곳이야 그 전에 터진일들도 안해줬는데 계약 끝난 애들 케어해줄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원래 일을 안한다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계약끝났고 예전부터 일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 안 해ㅋㅋㅋ 팩스총공도 했는데 팩스 선 뽑아 놀고 메일은 메일함 다 차서 받지도 못하고 전화는 받은 적 거의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드백이란걸 울림이 하는 날은 내가 쓰러지는 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타진요 생각해봐...그 때는 ㄹㅇㄹㅇ 전국민이 다 아는 난리였는데도 피드백 안했음 울림 원래 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을 안하는 회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해안해안해ㅐ.......안...해....ㅇ...ㅏ...ㄴ....ㅎ....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타진요때도 일 안했던 회사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헐 타팬인데 이거 보니까 확 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기본적인 고소도 안하는 회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눈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도 팩스선 뽑아놓은 상태임 팬들이 팩스보낼까봐ㅋㅋㅋㅋ걔네 일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일도 안 하고 지금 계약 끝난 상태에다가 재계약 아직 안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7년동안 일 한적 없ㅇ는 회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스선도 다 뽑았는데 일을 할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초에 애 이름으로 기사가 뜬 것도 아니라서 먼저 나서기도 애매한 입장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새끼들 안 하기로 소문 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화해도 전화선 뽑고 팩스 보내도 팩스선 뽑고^^ 신고하고 울림 앞으로 가서 시위하면 들어는 주려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귀국 안한대 ㅁㅊ..
20:42 l 조회 1
근데 원래 축구 결과에 대통령도 이야기함?
20:42 l 조회 8
연차찼다고 회사가 아예 손놓은거 보이는데 이거 서운한거 정상임?
20:42 l 조회 7
라디오 상암
20:42 l 조회 2
내년 일본앨범 드림 단체 아니고 제노재민 유닛 앨범이구나
20:42 l 조회 4
안정환 많이 욕먹네 ㅠㅠㅠㅠ1
20:41 l 조회 36
라이즈 이번 앨범 인어루프 개좋다… 한 번만 들어봐 익들아2
20:41 l 조회 13
원빈이 다른 세상 사람 같음………2
20:41 l 조회 26
엔하 샵 도대체 어디야?ㅋㅋㅋ
20:41 l 조회 15
부산에 성찬 강쥐 출몰4
20:41 l 조회 36
ㅇㅎㅇㅍ 헤어샵보니까2
20:40 l 조회 38
엄마 두고 기싸움 하는데 너무 짜증나
20:40 l 조회 13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1
20:40 l 조회 34
재계약 때문에 불안한데 말할 곳은 없고1
20:40 l 조회 16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1
20:39 l 조회 17
원빈 묶머 미쳤네3
20:39 l 조회 59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3
20:39 l 조회 83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2
20:39 l 조회 79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4
20:39 l 조회 38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