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가수일에는 그렇게 열심히 구구절절 하시더니 우리애터지니까 입다물고 전화선이나뽑고 ㅋㅋㅋㄱ 이러는데 우리가 울림이랑 재계약을원할리가 ㅜ 괜히 선택적피드백하니까 팩트라서 피드백못하고있는거아니냔소리나듣고있잖아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후배가수일에는 그렇게 열심히 구구절절 하시더니 우리애터지니까 입다물고 전화선이나뽑고 ㅋㅋㅋㄱ 이러는데 우리가 울림이랑 재계약을원할리가 ㅜ 괜히 선택적피드백하니까 팩트라서 피드백못하고있는거아니냔소리나듣고있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