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경우는 애들이 철새같다고 뭐라고 하는데 본진은 딱 있고 다른 그룹들을 본진처럼 돈 쓰는것도 아니고 노래 나오면 노래 듣고 예능같은거 나오면 보는거고 이러는건데 친구들이 나보고 욕한다...나 많이 잘못한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나같은 경우는 애들이 철새같다고 뭐라고 하는데 본진은 딱 있고 다른 그룹들을 본진처럼 돈 쓰는것도 아니고 노래 나오면 노래 듣고 예능같은거 나오면 보는거고 이러는건데 친구들이 나보고 욕한다...나 많이 잘못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