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08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2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진자 너무 잘생겨서 심장 토해내고싶은데 이게 내 덕깍지 때문인지 아니면 진 객관적으로 일케 잘생긴 건지 궁금해서 그래

큰 방에 민현팬들이 많이 살아서...

아 심장 퉤 심장 퉤 미모 감동실화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나도 팬된거 같은데 넘 잘생겨서 팬된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는 일단 팬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미년덕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증가능한 타팬인데 황민현 잘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무교인데 신을 찾고있어... 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내 가수 잘생긴 게 이렇게 짜릿하구나... 마약한 기분이야... 기분이 둥실둥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장 퉤 심장투ㅐ 진짜 황민현 내가 왜 몰랐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ㄹ 심장 토하고싶어지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표현 이상한데 이거말곤 표현할 방법이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ㄹㄹㄹ 나 막 턱 밑까지 소름돋고 김장 일렁일렁하고 목 뒤까지 짜릿함 진짜 황민현때문에 롤러코스터 탄 기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ㅇㅇ 소름이 쫙 끼치면서; 진짜 민현볼 때마다 피가 역류할 거 같음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잘생겼어?
아 신체가 반응하게되는 감동실화 미모 한 여름 더위가 가시는 미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 개짜릿해 황민현 사랑할 수 있어서 이번 생은 성공임 ㅇㅈ? ㅇ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ㅇㅈㅇㅈ 나 어제까지만 해도 괜히 태어났다 현생 너무 힘들단 생각했는데 봐 머리에 총맞았었나봄
미쳤다 민현의 존재를 알게된 이상 난 이미 로또에 당첨된 생이다 아 아 아 주여 아 하나님 아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ㄹㅇ이다 사실 나 황민현 사진 보면서 혼자 광광광광 하다가 교정기 철사도 빠졌어 흑흑 황제님 나의 소유주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그건 다시 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현생 바쁜데 ㅋㅋㅋ 아 죽겠다 심장이 아프네 너익 네캐 영상은 봤음? 핷잘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네캐 똥똥복근 민현 말고 뭐 또 뜬거 잇음? 요리왕 민현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http://tv.naver.com/v/1899908

지금 출근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아 진짜 사람 아니다 황민현 사람 아니다 쟤 저렁 잘생김 숨겨두고 진짜 어덯개 살았지? 난 쟤 잘생긴 거 모르고 왜 살았지? 정말 저럴 순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그니까... 내가 만들다 만 게 좀 많긴한데 눈깔도 만들다 말았을 줄은 몰랐음; 민현 절대 사람 아님; 민현이 사람이면 내가 사람이 아님. 절대 나랑 같은 종일리가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GIF
첨부 사진민현하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GIF
첨부 사진날찐미년 보고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6기가짜리 에스디카드 한 번 비웠고 지금 갤러리가 5기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먹은 미자민현... 저 뒤엔 저래놓고 내빼지않고 손으로 잘 받아내지... 내가 이거 10번까지 저장한 두로는 저장한 횟수를 안 셋다... 하... 아 심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지금 방황중인?ㅋㄱㅋㅋ 팬인데 진심 ㄹㄹ 잘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궁금해 이렇게 숨이 안쉬어지는건 내가 팬이라서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그룹에 민현이 잇다!!!!!! 아 자랑스러워 황민현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 계신 여러분 = 나 .... 더쿠 맘이 이런 거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팬인데 잘생김..ㅠㅜㅜㅜㅜ그냉 잘생김 핵잘생기뮤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ㄳㄳ... 내 덕깍지가 아니군여... 아... 심장이 뻐렁치고 막 얼굴부심생긴다...
나... 얼굴 부심 부려도 될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 얼굴 비율 다 완벽해!!!!!!!!꺄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가수 잘생겼다!!!!!!!!!!!!!!!!!!!!!!!!!!!!!!!!!! 어차피 필터링 될테니 난 욕을 하겠다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잘생겼다!!!!!!!!!!!!!!!!!!!!!!!!!!!!!!!!!!!!!!!!!11 아아ㅏㄱㄱ!!!!!!!!!!!!!!!!! 세상사람들 여기보세요!!!!!!!!!!!!!!!!!!!!!1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팬 아닌데 넘 잘 생기셔서 자주 찾아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랑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타팬인데 민현 너무 잘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얼굴 아닌데 황민현 얼굴에 자부심생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황민현 내 자부심이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년심판 재밌어?
20:12 l 조회 2
ㄹㅇㅈ 이거 누구프사 저격임?1
20:12 l 조회 77
소미 진짜 마르고 개이쁘다
20:12 l 조회 5
대기 3300번대인데 걍 포기할까6
20:12 l 조회 26
한달에 10번 배달음식1
20:12 l 조회 3
카톡 메세지 보낼 때 애니메이션? 같은 거 설정에서 못 없애나
20:12 l 조회 5
고양 E7구역 시야 어때?1
20:11 l 조회 16
아니 뭔 한명씩 대기열에서 빠짐?
20:11 l 조회 14
ㅇㅍㅅ필요없고 최애갠활이나 많이보고싶다 2
20:11 l 조회 18
스키즈 국내팬 많이 빠졌음?8
20:11 l 조회 49
아 샤이니 진짜 띵곡 대잔치네
20:11 l 조회 6
빅뱅노래를 그렇게 많이들엇는데 콘서트 첨가봐...3
20:10 l 조회 20
장터 내일 오전 열시 이화여대 신청 도와줄사람…
20:10 l 조회 14
뒷닉쭈 하지말고 앞닉쭈 해주셈
20:10 l 조회 10
8월 말 고양이면.... 모기 잘 타는 사람이면 모기기피제 필수???
20:10 l 조회 6
지디고양 때 플로어 잡아서 당연히 이번에도 잡을줄3
20:09 l 조회 54
고척 1층 1열 시야제한있어 혹시??ㅠㅠㅠ2
20:09 l 조회 23
고양 1회당 수용이 그렇게 작나5
20:09 l 조회 45
지디콘도 취켓 한달간해서 잡았는데 빅뱅도 못할게뭐야3
20:09 l 조회 47
근데 뭔가 국내선예매 하니까 대기열이 정직한 거 같음1
20:09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