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본진이 엄청 잘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황인데 같은멤중에 집이 잘사는 멤버를 보면 뭔가 부러운거야 만약에 그룹이 잘 안되면 내 최애는 어떻게 될까 싶은데 잘사는 집 멤버는 그냥 그룹이 잘돼도 안돼도 행복하게 살테니까..그냥..그런게있음..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내 본진이 엄청 잘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황인데 같은멤중에 집이 잘사는 멤버를 보면 뭔가 부러운거야 만약에 그룹이 잘 안되면 내 최애는 어떻게 될까 싶은데 잘사는 집 멤버는 그냥 그룹이 잘돼도 안돼도 행복하게 살테니까..그냥..그런게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