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4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이 엄청 잘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황인데 

같은멤중에 집이 잘사는 멤버를 보면 뭔가 부러운거야 

만약에 그룹이 잘 안되면 내 최애는 어떻게 될까 싶은데 

잘사는 집 멤버는 그냥 그룹이 잘돼도 안돼도 행복하게 살테니까..그냥..그런게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는 내 본진이 잘 사는지 못사는지는 몰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
7:08 l 조회 2
성찬이 이 영상 팬들반응도 개 웃겨
7:07 l 조회 7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2
7:06 l 조회 17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1
7:06 l 조회 18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1
7:06 l 조회 8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7:05 l 조회 13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8
7:05 l 조회 29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7:05 l 조회 16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7:04 l 조회 13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7:04 l 조회 43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1
7:03 l 조회 100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7:03 l 조회 11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4
7:03 l 조회 36
헐 독일이 졌어?5
7:03 l 조회 77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4
7:02 l 조회 87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8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13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7:01 l 조회 8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9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8
7:01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