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5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여덕인 친구한테 너네 언니 진짜 잘생겼다.. 이렇게 말하니까 그거 되게 실례인 거 아냐고 그래서 아차 싶었음 

앞으론 조심해야지ㅜ
대표 사진
익인1
왜지 엄청난 편견 가진 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도 예쁠 수 있고 여자도 잘생길 수 있지
본진이 뭐 잘생겼다는 말로 데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 분이 자기한테 잘생겼다고 하는 거 싫어하냐고 물어봤더니 그건 아닌데 그냥 자기가 기분 나쁘대 예쁘다는 말만 듣는 게 좋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잘생겼다가 남자한테만 쓰는 말도 아닌데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왜 실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여돌이 뭐 잘생겼다는 말보다 예쁘단 말을 더 듣고 싶다 이런식으로 말했으면 그럴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돌팬들이 잘생겼다고 영업하는거 엄청 많이 봤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실례지? 싫어한다고 언급했으면 몰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지... 잘생겼다는 말이 남자에게만 쓸 수 있는 말도 아니고
물론 본인이 직접 꺼려하면 쓰지 않는게 맞지만 그거 아닌 이상은 왜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실례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친구는 그렇게 생각하는구나ㅋㅋㅋ 난 잘생겼다도 칭찬이라 좋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쁘면 잘생기고 잘생기면 예쁜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런 뜻이긴 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여덕인데 왜지 우리팬들도 잘생겼다 많이 쓰던데 닝바닝 사바사 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례일수도잇을듯 나한테잘생겻다하면 내가 남자같이생겼나 느낌들것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생각해보니까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생겼다까진 괜찮은데 남상이라고 하는 건 기분 별로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진짜 별로더... 남상이라니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남돌한데 예쁘다고 많이하는데....왜 잘생긴게 나쁜거지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인터넷을 봐도 그 분을 잘생겼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길래 칭찬하려고 말했던 건데 내 친구가 개인적으로 그런 말 듣는 걸 싫어하는 편이었나바...! 생각해보니까 싫어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앞으로는 안 하려고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급후진해 차량 4대 '쾅'…70대 운전자 "갑자기 시동이"
19:28 l 조회 2
서운대 라는 곳이 있음?3
19:28 l 조회 16
코르티스 주훈 오타마톤 신나게 연주하다 갑자기 정색하는데 이유가 뭐야?
19:28 l 조회 6
라이즈앤톤184x미야오 수인 1732
19:27 l 조회 27 l 추천 4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2
19:27 l 조회 18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21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7
19:26 l 조회 34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
19:26 l 조회 35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3
19:26 l 조회 14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1
19:25 l 조회 27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21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8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5
19:25 l 조회 36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3
19:24 l 조회 11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2
19:24 l 조회 26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3
19:24 l 조회 37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8
다들 저녁 뭐먹어?????8
19:23 l 조회 19
헐 정세운 군대 갔네2
19:23 l 조회 51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