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5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여덕인 친구한테 너네 언니 진짜 잘생겼다.. 이렇게 말하니까 그거 되게 실례인 거 아냐고 그래서 아차 싶었음 

앞으론 조심해야지ㅜ
대표 사진
익인1
왜지 엄청난 편견 가진 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도 예쁠 수 있고 여자도 잘생길 수 있지
본진이 뭐 잘생겼다는 말로 데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 분이 자기한테 잘생겼다고 하는 거 싫어하냐고 물어봤더니 그건 아닌데 그냥 자기가 기분 나쁘대 예쁘다는 말만 듣는 게 좋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잘생겼다가 남자한테만 쓰는 말도 아닌데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왜 실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여돌이 뭐 잘생겼다는 말보다 예쁘단 말을 더 듣고 싶다 이런식으로 말했으면 그럴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돌팬들이 잘생겼다고 영업하는거 엄청 많이 봤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실례지? 싫어한다고 언급했으면 몰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지... 잘생겼다는 말이 남자에게만 쓸 수 있는 말도 아니고
물론 본인이 직접 꺼려하면 쓰지 않는게 맞지만 그거 아닌 이상은 왜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실례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친구는 그렇게 생각하는구나ㅋㅋㅋ 난 잘생겼다도 칭찬이라 좋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쁘면 잘생기고 잘생기면 예쁜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런 뜻이긴 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여덕인데 왜지 우리팬들도 잘생겼다 많이 쓰던데 닝바닝 사바사 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례일수도잇을듯 나한테잘생겻다하면 내가 남자같이생겼나 느낌들것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생각해보니까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생겼다까진 괜찮은데 남상이라고 하는 건 기분 별로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진짜 별로더... 남상이라니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남돌한데 예쁘다고 많이하는데....왜 잘생긴게 나쁜거지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인터넷을 봐도 그 분을 잘생겼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길래 칭찬하려고 말했던 건데 내 친구가 개인적으로 그런 말 듣는 걸 싫어하는 편이었나바...! 생각해보니까 싫어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앞으로는 안 하려고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의무교육 받아서 더 똑똑하거나 개념있거나 상식적이거나 그런것도 아니잖아
12:08 l 조회 1
늦덕인데 오프가니까 인기멤 바로 알겠더라
12:08 l 조회 5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1
12:07 l 조회 9
ㅇㄴ 걍 회사 영업하겠다고 5세대 여돌들이랑 2-3세대 돌들 끌고 온 게 웃기다고1
12:07 l 조회 23
아 케이팝하는 외국인들도 요즘 케돌 보컬 구리다고 하는구나?1
12:06 l 조회 16
인턴 첫출근인데 몇시까지 도착하는 게 좋을까?1
12:06 l 조회 8
연생때 얼음만 먹었단거보고 충격받았는데1
12:06 l 조회 17
나만 아이돌 자퇴 별 생각없나??4
12:06 l 조회 10
계정 빨아서 쓴다는게 수작업으로 트윗 하나하나 다 지운다는 거야?2
12:06 l 조회 19
돌판에서 나빼샹 화법 쓰면 당연히 반응 안 좋은 거 아닌가1
12:05 l 조회 33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3
12:05 l 조회 77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12
12:04 l 조회 97
고용24에서 취업 지원 제도에 활동 입력하는거 있자나 입사지원서 어케 제출해?1
12:04 l 조회 14
OnAir 살라가 골 넣었다고 노래 짐살라빔 나옴2
12:04 l 조회 30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2
12:04 l 조회 34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2
12:03 l 조회 15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3
12:03 l 조회 52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밀렸대3
12:03 l 조회 84
학교 초중고 중에 어디가 선생님들이 제일 힘들까??5
12:03 l 조회 35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