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6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누가 봐도 힘든 춤이잖아... 물론 가수니까 노래 잘해야지 그건 아는데 난 앉아서도 못 부르는 걸 춤 추면서 고음 올리고 애드리브 하고 진짜 대단한 거 아냐? 

내 본진도 예전에 음악프로 하나가 올라이브로 하겠다고 한 거 무조건 능사가 아니라고 한 적 있는데 무대 퀄리티를 위해서는 난 솔직히 어느 정도 뭐 까는 것도 맞다고 봐 

치기 아님 그냥 내 생각이야... 공격적인 댓글 보면 상처받을거야...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공감해 사실 난 라이브를 하든 립싱을 하든 어쩌든 아무생각이압어서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만 제대로 보여주면 된다고 생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든 춤 추면서도 라이브 잘하는 그룹도 있으니...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도 공감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들어와서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ar깔수도 있는거긴 한데... 요즘 ar깔고 선택적 라이브 하는거 사람들은 못알아보고 라이브 잘한다고 칭찬할때 보면 응? 싶긴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2 나도 ㅋㅋㅋㅋㅋ 누가 립싱이고 라이븐지 어느정도 들리고 보이는데 전체가 다 라이브 잘한다고 할때 좀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에선 방송사가 올라이브 시스템 제대로 못할 가능성이 커서 욕은 가수가 먹을 확률이 큼 그래서 라이브 굳이 별 생각 없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덕질 좀 딥하게하는 익들아 너네 집 잘사는편임?
22:27 l 조회 1
일본인기는 어떻게 체감해?
22:27 l 조회 1
트위터 최근에 지우게 된 계기
22:26 l 조회 11
문득 최애 사진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싶어..
22:26 l 조회 18
근데 최근에 놀 티켓 예매 해본사람?2
22:26 l 조회 22
집 잘살지않는거 나이먹을수록 점점 더 짜증난다4
22:25 l 조회 36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3
22:25 l 조회 15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22:25 l 조회 12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
22:24 l 조회 21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3
22:24 l 조회 21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
22:24 l 조회 24
우와 리쿠 이거 조회수 잘나왔다2
22:24 l 조회 30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22:24 l 조회 18
본진 여친있는듯1
22:24 l 조회 65
엔시티 사쿠야 왜케 귀엽게 생김?1
22:24 l 조회 13
장터 놀티켓 용병🩷🩷
22:24 l 조회 20
지금 빠혐 빌드업하는 건가?3
22:24 l 조회 72
코어쎄고 인기멤인데 라이트가 전혀 없을 수도 있어?
22:23 l 조회 18
걍 간단하게 ㄱㄱㅇ 목격담 자꾸 뜨는 이유는10
22:23 l 조회 111
주훈 영유 나옴?
22:2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