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봐도 힘든 춤이잖아... 물론 가수니까 노래 잘해야지 그건 아는데 난 앉아서도 못 부르는 걸 춤 추면서 고음 올리고 애드리브 하고 진짜 대단한 거 아냐? 내 본진도 예전에 음악프로 하나가 올라이브로 하겠다고 한 거 무조건 능사가 아니라고 한 적 있는데 무대 퀄리티를 위해서는 난 솔직히 어느 정도 뭐 까는 것도 맞다고 봐 치기 아님 그냥 내 생각이야... 공격적인 댓글 보면 상처받을거야...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누가 봐도 힘든 춤이잖아... 물론 가수니까 노래 잘해야지 그건 아는데 난 앉아서도 못 부르는 걸 춤 추면서 고음 올리고 애드리브 하고 진짜 대단한 거 아냐? 내 본진도 예전에 음악프로 하나가 올라이브로 하겠다고 한 거 무조건 능사가 아니라고 한 적 있는데 무대 퀄리티를 위해서는 난 솔직히 어느 정도 뭐 까는 것도 맞다고 봐 치기 아님 그냥 내 생각이야... 공격적인 댓글 보면 상처받을거야...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