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웃김ㅋㅋㅋㅋ 팬미팅에서 계획에 없던 노래 하려는 분위기 되니까 인피니트 : mr 없어요??? (스탭 : ? 없어!) 아... 저희가 자존심이 있지!! 팬들 : 괜찮아!!!!! 아니면 우리가 부를게!!! 인피니트 : 오 그럼 똥또롱똥똥똥도 (추격자 앞부분) 이런 거 다 할 스 있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핵웃김ㅋㅋㅋㅋ 팬미팅에서 계획에 없던 노래 하려는 분위기 되니까 인피니트 : mr 없어요??? (스탭 : ? 없어!) 아... 저희가 자존심이 있지!! 팬들 : 괜찮아!!!!! 아니면 우리가 부를게!!! 인피니트 : 오 그럼 똥또롱똥똥똥도 (추격자 앞부분) 이런 거 다 할 스 있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