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도 유명했고 나야 나 센터도 했었고 01년생인데 다 잘하는 만능에 3위로 데뷔했는데 그에 비해 스포트라이트 많이 못받는거 같아서 너무 아쉬워 프듀에서 그런 대휘 모습을 많이 안보여줘서 그런거일 수도 있지만..ㅇㅇ 맨날 욕만 먹고 지금도 워너원으로 잘됐지만 이대휘는 진짜 더 잘됐으면 좋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마구마구도 유명했고 나야 나 센터도 했었고 01년생인데 다 잘하는 만능에 3위로 데뷔했는데 그에 비해 스포트라이트 많이 못받는거 같아서 너무 아쉬워 프듀에서 그런 대휘 모습을 많이 안보여줘서 그런거일 수도 있지만..ㅇㅇ 맨날 욕만 먹고 지금도 워너원으로 잘됐지만 이대휘는 진짜 더 잘됐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