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그룹은 올팬 강요한다는 말이 아니러 뉴이스트는 다른 그룹이랑 다르게 가장 많은 입덕 경로가 프듀라서 자기도 개인팬으로 좋아하기 시작한 경우가 많으니까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는 느낌 기존 팬들도 있고 프듀 때부터 5명 좋아한 사람 아니면 출연한 4명만 좋아한 사람 등등도 많지만 프듀 특성상 개인팬 혹은 나머지는 그냥 호감~에 최애몰빵이 많을 수 밖에 없어서ㅋㅋㅋㅋ 후에 올팬이 된 거는 뉴이스트 자체가 다인원인 그룹도 아닌데다가 복습을 하든 지금 나오는 떡밥을 핥든 다른 멤버가 항상 같이 나오고 같은 그룹 멤버니까 호감이 되고 그러다 스며들고 그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음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