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6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다른 그룹은 올팬 강요한다는 말이 아니러 뉴이스트는 다른 그룹이랑 다르게 가장 많은 입덕 경로가 프듀라서 자기도 개인팬으로 좋아하기 시작한 경우가 많으니까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는 느낌 

기존 팬들도 있고 프듀 때부터 5명 좋아한 사람 아니면 출연한 4명만 좋아한 사람 등등도 많지만 프듀 특성상 개인팬 혹은 나머지는 그냥 호감~에 최애몰빵이 많을 수 밖에 없어서ㅋㅋㅋㅋ 

후에 올팬이 된 거는 뉴이스트 자체가 다인원인 그룹도 아닌데다가 복습을 하든 지금 나오는 떡밥을 핥든 다른 멤버가 항상 같이 나오고 같은 그룹 멤버니까 호감이 되고 그러다 스며들고 그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원픽으로 시작해서 뉴이스트 파고있는 중이라
다른팬들에게도 너도 뉴이스트 다 파야해!! 할 생각이 없음... 내가 그럴 자격이 있는 것도 아니고..하핫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진짜 자연스러운거 같아 뉴이스트 팬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나도 원픽으로 시작한 뉴이스트팬이라 강요할 생각 1도 없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음..우리 팬덤 분위기도 강요하는 분위기도 아니고 개인팬있는거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어쩔수없음 프로그램특성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나부터가 갠팬으로 들어왔는데 강요할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근데 인원수 적은거 진짜 신의한수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늦덕인데 오프가니까 인기멤 바로 알겠더라
12:08 l 조회 1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
12:07 l 조회 9
ㅇㄴ 걍 회사 영업하겠다고 5세대 여돌들이랑 2-3세대 돌들 끌고 온 게 웃기다고1
12:07 l 조회 23
아 케이팝하는 외국인들도 요즘 케돌 보컬 구리다고 하는구나?1
12:06 l 조회 16
인턴 첫출근인데 몇시까지 도착하는 게 좋을까?1
12:06 l 조회 7
연생때 얼음만 먹었단거보고 충격받았는데1
12:06 l 조회 17
나만 아이돌 자퇴 별 생각없나??2
12:06 l 조회 9
계정 빨아서 쓴다는게 수작업으로 트윗 하나하나 다 지운다는 거야?2
12:06 l 조회 17
저런 영업 반감만 생겨서1
12:06 l 조회 24
돌판에서 나빼샹 화법 쓰면 당연히 반응 안 좋은 거 아닌가1
12:05 l 조회 31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3
12:05 l 조회 73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12
12:04 l 조회 93
고용24에서 취업 지원 제도에 활동 입력하는거 있자나 입사지원서 어케 제출해?1
12:04 l 조회 13
OnAir 살라가 골 넣었다고 노래 짐살라빔 나옴2
12:04 l 조회 30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2
12:04 l 조회 33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2
12:03 l 조회 14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3
12:03 l 조회 51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밀렸대3
12:03 l 조회 81
학교 초중고 중에 어디가 선생님들이 제일 힘들까??5
12:03 l 조회 35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