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공식적으로 머 뜨거나 녹음본이나 동영상이 뜬건 없지만 아무튼 스포 했습니다 제가 들었어요 엄청 재미없고 힘들다고 막 그랬습니다 괘씸죄 적용하셔서 2019년까지 아육대 출연 금지 시켜주세요 아육대 매년 봐온 시청자로써 워너원을 아육대에서 보고싶지 않습니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아직 공식적으로 머 뜨거나 녹음본이나 동영상이 뜬건 없지만 아무튼 스포 했습니다 제가 들었어요 엄청 재미없고 힘들다고 막 그랬습니다 괘씸죄 적용하셔서 2019년까지 아육대 출연 금지 시켜주세요 아육대 매년 봐온 시청자로써 워너원을 아육대에서 보고싶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