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로 무슨 평가를 하던 조당 1-2명한테만 분량이 몰빵되거나 아니면 그냥 앞뒤 다 잘라먹고 전체적인 갈등이나 화합 위주로 재미없게 갔던 경우가 많아.. 우리가 모르는 관계성이나 비하인드 오조오억개쯤 될 것 같은데 풀어주라!!!!!!! 그거 그냥 썩힐거냐!!!! dvd 나와도 돈주고 살듯.. 숙소캠도 꿀잼일듯(사심)
| 이 글은 8년 전 (2017/8/07) 게시물이에요 |
|
대체로 무슨 평가를 하던 조당 1-2명한테만 분량이 몰빵되거나 아니면 그냥 앞뒤 다 잘라먹고 전체적인 갈등이나 화합 위주로 재미없게 갔던 경우가 많아.. 우리가 모르는 관계성이나 비하인드 오조오억개쯤 될 것 같은데 풀어주라!!!!!!! 그거 그냥 썩힐거냐!!!! dvd 나와도 돈주고 살듯.. 숙소캠도 꿀잼일듯(사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