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591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8년 전 (2017/8/07) 게시물이에요
대체로 무슨 평가를 하던 조당 1-2명한테만 분량이 몰빵되거나 아니면 그냥 앞뒤 다 잘라먹고 전체적인 갈등이나 화합 위주로 재미없게 갔던 경우가 많아.. 

우리가 모르는 관계성이나 비하인드 오조오억개쯤 될 것 같은데 풀어주라!!!!!!! 그거 그냥 썩힐거냐!!!! dvd 나와도 돈주고 살듯.. 숙소캠도 꿀잼일듯(사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아니면 룸메이트라도 알려주라.. 아직도 누가 룸메인지 모르는 애들도 많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딥디 나오면 일단 내가 산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봤을 땐 경우의 수 아쉽게 2개만 맞을듯
14:05 l 조회 1
경우의수가 저렇게 많은데 말도안된다 진짴ㅋㅋ
14:05 l 조회 1
OnAir 가나 초콜릿 먹으면서 응원해야지
14:05 l 조회 1
우리나라 사람들 계속 빙고랑 확률판 들고 다니는거 왤케 웃기냐...
14:05 l 조회 1
혹시 동방팬있어?
14:05 l 조회 1
OnAir 남의 경기 볼수록 남아공전 의아한 점
14:05 l 조회 1
정보/소식 남은거 딱 3개중 가장 중요한 경기
14:05 l 조회 1
오스트리아 가나 응원할게욬ㅋㅋㅋ
14:05 l 조회 1
다른나라가 순간 원망스럽다가도
14:05 l 조회 1
OnAir 이란선수들 엄청 간절하긴하네 와 진짜 뛰는거봐
14:05 l 조회 1
OnAir 저 우는 선수 옵 나온 그 선수맞지?
14:05 l 조회 1
OnAir 경기보니까 이란이 32강에 가야한다고 생각함...
14:05 l 조회 2
OnAir 이정도면 ㄹㅇ 우리나라 올라가면 뭔 사고 같은거 나는거 아님?
14:05 l 조회 4
OnAir 이란 골 넣은거 보고 화장실 갔다왔는데 골 취소임?1
14:05 l 조회 12
OnAir 근데 이란 참 잘했다
14:05 l 조회 8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2
14:04 l 조회 116
OnAir 오늘 경기 보니까 확실히 한국이 꿀조 걸린거였네
14:04 l 조회 22
우리나라 탈락 된거지?2
14:04 l 조회 31
축구난민ㅋㅋ근데 이란선수들 간절해보임
14:04 l 조회 7
OnAir 배성재는 월드컵 끝날때까지 한국 깔거같아
14:0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