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뭐 자기가 좋아하겠다라는 사람한테까지 뭐라하는건 아닌듯 그냥 거리두고 자기랑 친한사람이면 몇번 얘기해보고 아니면 그냥 거리두거나 자기가 알아서 하면되지 막 왜 좋아하냐 걔가 뭔 일 한지아냐 하는건 이미 걔는 좋아하는데 내가 뭔 말을 해도 들을까 싶고 ..그냥 내 생각은 그래
| 이 글은 8년 전 (2017/8/13) 게시물이에요 |
|
굳이 뭐 자기가 좋아하겠다라는 사람한테까지 뭐라하는건 아닌듯 그냥 거리두고 자기랑 친한사람이면 몇번 얘기해보고 아니면 그냥 거리두거나 자기가 알아서 하면되지 막 왜 좋아하냐 걔가 뭔 일 한지아냐 하는건 이미 걔는 좋아하는데 내가 뭔 말을 해도 들을까 싶고 ..그냥 내 생각은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