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063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그냥 쎔. 왠만한 남자치고도 엄청 쎔. 

혈육이 방탄팬이라 여름패키지 영상 같은거 보는거 같이 봤는데 

의외로 진이 힘이 좋길래 신기해했는데 정국은 진짜 말이 안나옴 



대표 사진
익인1
뭐... 저번에 농구골대? 그거 들은거보니까...워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 그 뭐냐 보드 ? 그거 버티는거 보고 핵놀랬잖아 .. 전정국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파인애플도 손으로까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마즘 이거 한 손으로 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보고 기겁...한손이 문제가 아니라 처음 탈 때 그 자세로 그 압력 다 받아가면서 타는거 보고 진짜 웃음도 안나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인애플도 맨손으로 깐다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농구 골대 들고 파인애플 까는 거 보면 전정국은....bbbbbbbbbbbbbbb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인애플 맨손으로 까먹곸ㅋㅋㅋㅋㅋㅋ 무슨 귤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크보드도 서서타는것도 팔힘 필요하긴하지만 팔힘 제일로 많이드는게 누워서 서는 과정인뎈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못서면 그냥 끝인건데 끝까지 서보겠다고 팔 힘으로 버티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도 저건 불가능한거라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웨이크보드. 거의 물속에 잠긴 상태에서 팔힘으로만 한~~~~참을 잡고 간거. 그거보구 정말 엄청 힘쎈거 알았다.
진짜 ㅎㄷㄷㄷㄷㄷㄷ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오쭈1
20:48 l 조회 16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11
20:47 l 조회 113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
20:47 l 조회 12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3
20:46 l 조회 14 l 추천 2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20:46 l 조회 28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8
20:46 l 조회 47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
20:46 l 조회 16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6
20:45 l 조회 84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4
20:44 l 조회 24 l 추천 4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3
20:44 l 조회 133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2
20:44 l 조회 67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23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1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2
20:43 l 조회 90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24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81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9
원희 뭔가 귀여운 얼굴에 비해 큰 키일줄???6
20:43 l 조회 79
비음은 자동으로 나오는거야?3
20:43 l 조회 28
애들 아빠가 화났어요 라는 말 교직생활 하는 거 아니어도 엄청 듣더라...7
20:4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