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전부터 팬 많길래 방금 각잡고 데뷔앨범 셔플돌려서 다 들었는데 ㄹㅇㄹㅇㄹㅇㄹㅇㄹㄹㄹㅇㄹㅇ진짜 구라안치고 ㄹㅇ다좋아 ㄹㅇ진짜 어떡해? 와진짜 sea세상 대박 좋고 네가너무좋아랑 뭐있지 또 내눈을의심해ㄹㅇㄹㅇ미치셨군요 데뷔앨범부터..ㄹㅇ퀄리티있다고 팬들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녀도 될듯..부럽따....진짜루....ㄹㅇ맨날들을거야...내가 카페했으면 맨날 틀어놓으면서 널리 알릴거임...한이다..카페안하는게..
|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
|
데뷔전부터 팬 많길래 방금 각잡고 데뷔앨범 셔플돌려서 다 들었는데 ㄹㅇㄹㅇㄹㅇㄹㅇㄹㄹㄹㅇㄹㅇ진짜 구라안치고 ㄹㅇ다좋아 ㄹㅇ진짜 어떡해? 와진짜 sea세상 대박 좋고 네가너무좋아랑 뭐있지 또 내눈을의심해ㄹㅇㄹㅇ미치셨군요 데뷔앨범부터..ㄹㅇ퀄리티있다고 팬들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녀도 될듯..부럽따....진짜루....ㄹㅇ맨날들을거야...내가 카페했으면 맨날 틀어놓으면서 널리 알릴거임...한이다..카페안하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