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때문이 아니라 회사+나머지 모든것 때문에 탈덕ㅋ 진짜 너무 힘들어서 애들을 봐도 그냥 그래ㅋㅋ 애들 좋아하면서 기쁠때도 많았고 행복할때도 많았는데 이제 다 부질없어졌다..... 오히려 입덕하기 전이 난거 같아.. 지금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자살충동까지 들어 굿즈빨리 팔고 계정 삭제해야지
|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
|
애들 때문이 아니라 회사+나머지 모든것 때문에 탈덕ㅋ 진짜 너무 힘들어서 애들을 봐도 그냥 그래ㅋㅋ 애들 좋아하면서 기쁠때도 많았고 행복할때도 많았는데 이제 다 부질없어졌다..... 오히려 입덕하기 전이 난거 같아.. 지금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자살충동까지 들어 굿즈빨리 팔고 계정 삭제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