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노래도 컨셉도 독보적이고 여자친구 특유의 당차고 벅차는?노래 분위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인보우로 활동했으면 시달이랑 이어지는 스토리 만들 수 있었을 것 같은데...아 아쉽다 후속곡으로 활동해줬으면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ㄹㅇ 노래도 컨셉도 독보적이고 여자친구 특유의 당차고 벅차는?노래 분위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인보우로 활동했으면 시달이랑 이어지는 스토리 만들 수 있었을 것 같은데...아 아쉽다 후속곡으로 활동해줬으면 ㅠㅠ
|